특별한 무언가

베트남 폭설,베트남 눈,동남아 날씨,열대지방 눈,세계 이상기후 현상 본문

이슈/뉴스。

베트남 폭설,베트남 눈,동남아 날씨,열대지방 눈,세계 이상기후 현상

특별한 무언가 2013. 12. 17. 10:47

 

 

 

베트남 폭설,베트남 눈,동남아 날씨,열대지방 눈,세계 이상기후 현상

 

 

 

 

 

 

 

어제 이집트랑 요르단, 이스라엘에 눈~ 폭설이 내렸다는 소식이 나왔는데,

오늘은 베트남에 폭설이 내렸다고 하네요;;

 

전 세계 날씨가 요즘 왜이럴까요 @_@

 

이상기후현상이 계속되고 있네요

 

베트남소리방송 - VOV 등에서는

12월 16일, 공안 소식통을 인용하여

북부 라오까이성 관광명소 사파지역이

대부분 눈으로 뒤덮였다고 보도를 했어요~

 

짬떤 등 일부지역에서는

최고 20cm의 적설량을 기록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현지 주민들은 15일부터 해발 2200m의 Xe - 쎄 산에서 눈이 내리기 시작하여

주변 지역 및 대다수의 도로에 5~10cm 가량의

눈이 쌓였다고 말하였어요

 

 





 

사파와 인근 라이쩌우성을 이어주는 고속도로 주변엔

영하권에 가까운 날씨를 보였으며,

산악지대 등 일부 지역은 영하권으로 떨어졌다고 하네요;;;

 

열대지방에 무슨 눈이 와서 @_@;;;

 

사파 산악지대 정상 주변도로 약 5km 정도의 구간엔

극도의 교통 혼잡도 발생되었다고 해요

 

이번에 이례적으로 폭설이 내린 베트남 북부 지역은

올해 초에도 이상 한파가 몰아친 적이 있죠

 

당시에 수십마리의 소 등 가축이 얼어 죽었고;;

농산물 가격이 폭등하기도 했어요

 

베트남은 얼마전에 태풍까지 오더니,

이번엔 폭설이라니;;;

 

정말 설상가상이네요 @_@;;;;

 

갑작스런 세계 이상 기후 현상으로 왠지 모를 불안감이 생기기도 해요

 

 

<관련글>

 

이집트 눈,사막 이집트 폭설,이스라엘 눈,요르단 폭설,중동 눈 오는 나라,전세계 기상이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