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초대형 싱크홀,중국 60m 초대형 싱크홀 사진,싱크홀 동영상,대륙의 위엄 본문

이슈/뉴스。

초대형 싱크홀,중국 60m 초대형 싱크홀 사진,싱크홀 동영상,대륙의 위엄

특별한 무언가 2013. 12. 17. 16:33

 

 

 

초대형 싱크홀,중국 60m 초대형 싱크홀 사진,싱크홀 동영상,대륙의 위엄

 

 

 

정말 중국은 넓어서 큰 사건들이

다른 나라보다 자주 일어나나봐요;;;

 

중국에서 갑작스럽게 땅이 꺼지면서

가옥이 무너지는 사건이 발생되었어요!

 

지름이 무려 60m나 되는 초대형 싱크홀 현상이 발생된것이죠!

 

12월 12일, 중국 쓰촨신원왕은

중국 쓰촨성에 있는 어느 시골마을에서

지름 60m의 초대형 싱크홀 현상이 발생되었다고 보도를 하였어요

 

싱크홀은 순식간에 땅이 한번에 훅 꺼지는 현상을 뜻하죠

 

이번 싱크홀 규모는 지름이 60미터!

깊이는 30미터! 라고 하며,

가옥 11채가 한번에 무너져 내렸다고 해요

 

갑자기 땅이 꺼지게되면서,

5칸짜리 집 및 축사가 매몰되었다고 하네요

 

60m 초대형 싱크홀이 발생하기 약 20일 전부터

지반이 흔들거렸고, 가옥에 금이 가는 등과 같은

현상이 발생되었다고 하네요

 

@_@;;; 무서워라

 

 





 

<중국 싱크홀 내용이 담긴 뉴스 동영상>

 

 

 

 

<싱크홀 사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