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2015 오승환 5세이브 동영상,오승환 포크볼 동영상,오승환 5세이브 일본반응,한신 오승환 일본반응,오승환 5세이브 반응,한신 오승환 연봉,오승환 세이브 동영상,오승환 세이브 일본반응 본문

스포츠/자동차。

2015 오승환 5세이브 동영상,오승환 포크볼 동영상,오승환 5세이브 일본반응,한신 오승환 일본반응,오승환 5세이브 반응,한신 오승환 연봉,오승환 세이브 동영상,오승환 세이브 일본반응

특별한 무언가 2015. 4. 17. 11:14

 

 

 

2015 오승환 5세이브 동영상,오승환 포크볼 동영상,오승환 5세이브 일본반응

한신 오승환 일본반응,오승환 5세이브 반응,한신 오승환 연봉

오승환 세이브 동영상,오승환 세이브 일본반응

 

 

 

한신 타이거즈에서 마무리로 뛰고 있는 오승환 선수가 시즌 5세이브를 기록하였죠

 

이날 경기에서 오승환은 3명의 타자를 모두 삼진 처리하는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2015 오승환 5세이브 동영상,오승환 포크볼 동영상,오승환 5세이브 일본반응)

 

(한신 오승환 일본반응,오승환 5세이브 반응,한신 오승환 연봉)

 

(오승환 세이브 동영상,오승환 세이브 일본반응)

 

 

 

2015년 4월 16일, 일본 나고야돔에서 펼쳐진 한신 vs 주니치의 경기에서

오승환은 6 : 4 로 이기고 있던 9회에 등판하였어요

 

오승환은 1이닝만 소화했지만, 3명의 선수를 모두 삼진으로 잡는(1이닝 3탈삼진) 대단함을 보여주었죠

 

오승환의 첫 상대는 리카르도 나니타.

 

리카르도 나니타는 오승환의 공을 치지 못하고, 헛스윙 삼진 처리당했어요

 

두번째 상대는 대타 - 다카하시 슈헤이.

 

풀카운트까지 가긴 했지만, 결국 삼진으로 잡혔죠

 

마지막으로는 오시마 료헤이 선수가 나왔어요

 

오시마 료헤이는 3구 삼진시켰죠

 

오승환은 1이닝동안 공 13개만 던져서 세 선수 모두 삼진 처리하였어요

 

이번 경기에서 오승환은 새로운 무기인 포크볼을 선보였는데,

150km대의 돌직구 말고도, 낙차가 큰 포크볼을 새롭게 탑재하여,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죠

 

 

오승환 인터뷰

 

"일본에 와서 처음으로 포크볼을 경기서 던졌다"

 

"느낌이 좋았다"

 

"계속 연습해왔고 시험해보려고 생각했었다"

 

 

실제로 이날 경기에서 오승환이 던진 13개의 공 중에 5개가 포크볼이었어요

 

 





 

 

 

<오승환 5세이브 동영상>

 

 

(2015 오승환 5세이브 동영상,오승환 포크볼 동영상,오승환 세이브 동영상)

 

(오승환 5세이브 일본반응,한신 오승환 일본반응,오승환 5세이브 반응,오승환 세이브 일본반응)

 

(한신 오승환 연봉)

 

 

 

 

오승환의 이번 5세이브 기록에 대해, 일본 언론과 팬들은 격한 반응을 보이고 있죠

 

일본 산케이 스포츠에서는 오승환이 새로운 공 - 포크볼을 구사하여 주니치 타자들을 잡았다며,

상당히 좋은 평가를 주었어요

 

 

산케이스포츠

 

"오승환이 올 시즌 첫 3타자 연속 삼진을 잡아냈다"

 

"주니치의 좌타자 3명을 요리하고 5세이브를 올렸다"

 

"관건은 새로운 공인 포크볼이었다"

 

"130km 초반에 큰 낙차로 다카하시 슈헤와 오시마 요헤이에게 헛스윙 삼진을 빼앗았다"

 

 

한신 팬들도 상당히 좋아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죠

 

 

한신 타이거즈 팬 반응

 

"오승환이 포크볼까지 장착했다"

 

"구종이 상당이 좋다"

 

"언제 포크볼까지 연마한거냐"

 

"오승환 포크볼, 정말 무서운 무기가 될 거 같다"

 

"오늘 포크볼은 엄청났다"

 

"칠 수 있는 공이 아니었다"

 

 

참고로, 오승환은 2년동안 최대 9억엔으로 한신으로 이적했죠

 

계약금은 2억이며, 연봉은 3억이에요

 

순수 보장 금액은 8억인데, 인센티브가 1년에 5천만엔씩 걸려있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