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오정연 서장훈 언급,오정연 서장훈 이혼이유,서장훈 오정연 증권가 찌라시,서장훈 오정연 x파일,서장훈 오정연 찌라시 내용,서장훈 오정연 위자료,오정연 이하늬 김태희,오정연 김태희 동문 본문

방송연예。

오정연 서장훈 언급,오정연 서장훈 이혼이유,서장훈 오정연 증권가 찌라시,서장훈 오정연 x파일,서장훈 오정연 찌라시 내용,서장훈 오정연 위자료,오정연 이하늬 김태희,오정연 김태희 동문

특별한 무언가 2015. 4. 17. 13:22

 

 

 

오정연 서장훈 언급,오정연 서장훈 이혼이유,서장훈 오정연 증권가 찌라시

서장훈 오정연 x파일,서장훈 오정연 찌라시 내용,서장훈 오정연 위자료

오정연 이하늬 김태희,오정연 김태희 동문

 

 

 

 

 

 

어제 방송된 JTBC 썰전에서 KBS 아나운서에서 이제는 프리랜서가 된 오정연이 출연하였죠

 

이날 방송에서 오정연은 자신의 프리 선언과 관련된 이야기, 김태희와 동문(같은 동아리)이었다는 이야기,

그리고, 이제는 전남편인 서장훈과 관련된 이야기(김구라가 먼저 이야기 꺼내서)를 하게 되었어요

 

 

 

 

 

 

 

KBS 아나운서로 큰 활동을 해온 오정연은 얼마전에 프리를 선언하였죠

 

오정연은 10년동안 워커홀릭처럼 일을 해왔고, 8년동안 위클리 생방송을 해오면서,

이래저래 많은 고충을 겪게 되었다고 해요

 

그러다가, 점점 몸이 안좋아지고, 작년에는 병가까지 내게 되었다고 해요

 

그 때 다시금 자신의 삶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그동안 너무 아나운서라는 틀에 갇혀서 자신을 잃고 살았다고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언제부터인가는 뉴스 기사를 보도하면서, 과연 이게 사실일까 하는 의문과 함께 울렁증도 생겼다고 해요

 

어미가 발음이 잘 안되는 부작용 증세까지 느끼게 되면서,

결국에는 아나운서를 그만두고 사표를 제출하게 되었다고, 프리 선언한 이유를 언급하였어요

 

 

 

 

 

 

오정연까지도 퇴사를 하면서, KBS 32기 아나운서 동기들은 모두 프리를 선언하게 되었죠

 

참고로, 오정연 동기는 전현무, 최송현, 이지애가 있어요

 

전현무는 요즘 제일 잘나가고 있고, 최송현은 연기자로 잘 활동 중이고,

이지애는 최근에 예능에서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죠

 

오정연은 자신만 남아있던 상황에서, 자신까지 나가면 32기 호적을 파버리는 것 같아서 고민을 많이 했다고 하는데,

결국에는 본인도 나오게 되었네요

 

동기도 없고, 자신의 몸도 안좋으니,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상당히 힘들었을 듯 싶어요

 

 

 

 

 

 

오정연은 프리를 선언한 이후 여러가지 활동을 해보고 싶다고 밝혔는데,

활동적이고 밝은, 야외 프로그램을 한번 해보고 싶다고 했어요

 

먹방도 좋다고~

 

춤도 좋아해서, 댄싱9 MC도 해보고 싶다고 했는데, 지금 오상진이 하고 있어서 패쓰~

 

그래도, 오정연은 100인의 심사단으로라도 불러주면 언제든지 간다면서, 의지를 보였어요

 

예전에 스포츠 중계를 한적도 있는데, 당시에 시청률이 상당했고, 사람들의 평가도 좋았죠

 

그래서인지 앞으로 스포츠 중계도 기회가 된다면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오정연 이하늬 김태희,오정연 김태희 동문)

 

 

 

 

 

 

오정연은 서울대 출신(학력)이죠

 

오정연은 서울대학교에 다니고 있던 당시에,

이하늬, 김태희와 같이 스키 동아리에 있었다고 해요

 

오정연은 동아리에서 일일호프를 하면 거의 매진되었고,

스키장에 갈때 차 없으면 히치하이킹으로 갔다는 이야기를 털어놓았죠

 

김태희의 미모가 히치하이킹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ㅋ

 

참고로, 오정연 나이는 1983년생으로 김태희보다 동생이에요

 

 

 

 

 

 

이날 방송에서 오정연은 강용석을 만나게 되었죠

 

강용석은 과거 여성 아나운서 비하 발언으로 인하여 고소를 당한적이 있어요

 

두 사람은 고소인과 피고소인으로 첫만남을 가진걸로 알려져있죠

 

강용석이 과거 2010년도에, 국회의원 시절에, 여자 아나운서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모든걸 다 줄 생각이 있어야 된다는 발언을 하였죠

 

방송에서 오정연은 쿨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강용석은 얼굴도 제대로 못쳐다보면서, 상당히 당황스러운 모습을 보였어요

 

 

 

(오정연 서장훈 언급,오정연 서장훈 이혼이유,서장훈 오정연 증권가 찌라시)

 

 

 

 

(서장훈 오정연 x파일,서장훈 오정연 찌라시 내용,서장훈 오정연 위자료)

 


 

 

최근 방송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 서장훈.

 

그리고 프리를 선언하면서 이제 예능에서 자주 볼 것 같은 오정연.

 

이 두 사람은 전국민이 다 알고 있듯이 부부사이였었죠

 

이날 방송에서 이 이야기가 나오나 안나오나 했는데, 김구라가 먼저 언급하면서,

인터뷰 절반 가량이 서장훈 이야기로 꾸며졌어요

(원래 주제는 프리 선언)

 

오정연 서장훈은 2008년도에 사귀기 시작해서, 2009년 5월에 결혼하였지만,

성격 차이를 이유로 3년만이던 2012년 4월에 이혼을 하였어요

 

서장훈 오정연은 별도의 위자료 청구 소송이나 재산분할 청구 소송없이 조정을 통해 이혼을 하였죠

 

당시에 증권가 찌라시(x파일)도 돌았는데,

서장훈은 결벽증, 오정연은 사치라는 내용이 담겨져 있었어요

 

하지만, 이에 대해 서장훈은 사실무근이라면서, 해명을 하였죠

 

온라인에서 퍼지고 있는 여러가지 이야기들은 모두 아니고,

오정연은 굉장히 좋은 사람이라면서, 감싸는 발언을 하기도 했어요

(사람들의 시선이 잘못된거라고)

 

현재 두 사람은 간혹 안부를 물어보기도 하며, 연락을 끊지는 않았다고 하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