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비 김태희 결혼 준비? 사실무근,김태희 비 결혼 소문 일축,김태희 비 결별 NO,비 김태희 결별 NO,강인 예비군 불참,강인 예비군훈련 불참,10cm 권정열 예비군 불참,진짜사나이 강인 하차? 본문

방송연예。

비 김태희 결혼 준비? 사실무근,김태희 비 결혼 소문 일축,김태희 비 결별 NO,비 김태희 결별 NO,강인 예비군 불참,강인 예비군훈련 불참,10cm 권정열 예비군 불참,진짜사나이 강인 하차?

특별한 무언가 2015. 4. 17. 17:27

 

 

 

비 김태희 결혼 준비? 사실무근,김태희 비 결혼 소문 일축

김태희 비 결별 NO,비 김태희 결별 NO

강인 예비군 불참,강인 예비군훈련 불참

10cm 권정열 예비군 불참,진짜사나이 강인 하차?

 

 

 

 

 

 

 

 

(비 김태희 결혼 준비? 사실무근,김태희 비 결혼 소문 일축,김태희 비 결별 NO,비 김태희 결별 NO)

 

 

 

 

2013년 1월, 비와 김태희가 열애를 한다는 사실이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죠

 

두 사람은 2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결별없이 잘 만나고 있어요

 

그런데, 최근 두 사람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네요

 

비 김태희 결혼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진짜냐고 궁금해하고 있는데,

당사자인 비는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내놓았어요

 

김태희 비 결혼설을 처음 보도한 언론사의 발표 내용을 보면,

비 김태희 측근이, 최근 두 사람의 결혼 허락이 떨어졌다며, 올해 안으로 결혼식을 하기 위한

준비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말했다 하죠

 

김태희도 어느새 올해 나이 36살이 되었기에, 결혼을 할 때가 되었기에 이러한 소식이 전해진거 같아요

 

두 사람은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한 뒤, 비가 김태희를 따라서 천주교로 개종까지 했으며,

삼성동 주택도 팔아버렸죠

 

그리고, 최근에 얌전하게 작품 활동에만 매진하는 것으로 보아,

조만간 결혼을 하게 되는게 아니냐는 이야기는 나오긴 했어요

 

비가 김태희와 결혼하기 위해, 집안의 반대에도 상당히 큰 노력을 했다는 소문도 나오고 있는데,

진실은 당사자만이 알겠죠

 

김태희 비 결혼 소식 이후, 비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공식 입장을 내고서,

비 김태희는 양가 부모님과 만난적도 없고, 아직 구체적인 결혼 계획도 나오지 않았다며,

이번 결혼설이 사실무근이라고 언급하였어요

 

'ㅁ' 지금이 아니라도 언젠가 결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은근히 둘이 잘 만나는듯~

 

 





 

 

 

(강인 예비군 불참,강인 예비군훈련 불참,10cm 권정열 예비군 불참,진짜사나이 강인 하차?)

 

 

 

 

 

비와 김태희는 (비록 루머지만) 좋은 소식이 전해지고 있지만,

슈주 강인과 10cm 권정렬에게는 나쁜 소식이 나오고 있네요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이 최근 예비군 훈련 불참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되었다고 해요

 

강인은 2년간 예비군 훈련을 안받은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되었다고 하죠

 

강인은 4월 9일 예비군 훈련에 불참하였는데,

최근 2년간 72시간의 예비군 훈련을 받아야만 했지만, 단 한번도 가지 않았다고 해요

 

3번의 기회에 모두 불참할 경우, 고발 조치 당하게 되는데,

강인이 출국도 자주하고 그래서 참석을 못했다고 하죠

 

소속사 SM 측에서는, 개인의 사정으로 인하여 불참했다며, 앞으로 두번다시 이런일 없게 하겠다고 사과하였어요

 

강인 말고도, 10cm의 멤버 권정열도 예비군에 불참하여 경찰에게 고발당했다고 하네요

 

강인의 예비군 훈련 불참 소식 이후, 사람들은 진짜사나이에서 강인이 하차해야 되는게 아니냐는 의견을 보이고 있죠

 

군대 예능에 나오는 사람이 현실 예비군을 가지 않는다는게,

사람들 시선에서는 좋게 보이진 않죠

 

이에 대해, 진짜사나이 측에서는, 편집도 하차 여부도 구체적으로 논의된게 없다고 대답하였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