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황혜영 남편 김경록 직업,황혜영남편 나이,황혜영 김경록 나이 차이,황혜영남편 직업,황혜영 쌍둥이,황혜영 뇌종양,황혜영 전남편,황혜영 이혼,황혜영 재혼,김경록 재혼,김경록 전부인 본문

방송연예。

황혜영 남편 김경록 직업,황혜영남편 나이,황혜영 김경록 나이 차이,황혜영남편 직업,황혜영 쌍둥이,황혜영 뇌종양,황혜영 전남편,황혜영 이혼,황혜영 재혼,김경록 재혼,김경록 전부인

특별한 무언가 2015. 4. 23. 13:24

 

 

 

황혜영 남편 김경록 직업,황혜영남편 나이,황혜영 김경록 나이 차이

황혜영남편 직업,황혜영 쌍둥이,황혜영 뇌종양,황혜영 전남편

황혜영 이혼,황혜영 재혼,김경록 재혼,김경록 전부인

 

 

 

 

 

 

tvN 엄마사람에서 황혜영 쌍둥이 아들이 첫 걸음마를 떼는 순간이 나왔죠

 

어제 방송된 엄마사람에서 황혜영 김경록 부부의 집을 방문한 제작진이

쌍둥이 발달 상태에 대해서 물어보았어요

 

이 말을 들은 황혜영 남편 김경록은,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는 동영상을 보여주면서,

아이들이 걸었다는 대답을 하였어요

 

공개된 영상을 보면, 쌍둥이가 잠깐이나마 혼자서 걷는 모습이 나오죠

 

황혜영은 쌍둥이의 첫 걸음마 당시에 아이들이 자신에게 와서 안겼다면서,

눈물이 났다고 당시의 감격스러운 심정을 털어놓기도 했어요

 

 

 

(황혜영 남편 김경록 직업,엄마사람 황혜영,김경록 민주당 부대변인 출신,정당인 김경록)

 

 

 

 

황혜영이 방송에 나오면서, 남편 김경록도 덩달아 큰 주목을 받고 있죠

 

황혜영 남편 김경록은 과거 민주통합당 부대변인 출신인데, 2012년 총선에 도전한적이 있어요

 

정당인으로 알려졌는데, 최근에는 정치를 그만두었다고 하죠

 

정당인 생활도 그만두고, 방송에서도 보면 하는 일이 없어 보여서,

사람들 사이에서는 백수라는 이야기가 돌기 시작했어요

 

게다가, 황혜영 못지 않은 육아실력까지 보여주면서, 백수에 대한 이야기는 더욱 커지게 되었죠

 

하지만, 실제로 김경록은 백수가 아니라고 해요

 

김경록은 정치일을 할 당시보다 지금 훨씬 많이 벌고 있다고 하죠

 

현재는 교육자와 사업가의 길만 걷고 있다고 밝히면서, 직업을 갖고 있음을 언급하였어요

 

김경록은 생활정치연구소 이사를 맡고 있으며, 연세대 행정대학원 정치학 석사 과정을 밟고 있고,

2014년부터는 경희사이버대학교 겸임교수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ㅁ' 백수라고 하기에는 너무나도 많은 일을 하고 있죠

 

 





 

 

 

(황혜영 쇼핑몰,황혜영 나이,황혜영 김경록 나이 차이,황혜영남편 직업,황혜영남편 나이,김경록 교수)

 

 


황혜영과 김경록은 2011년 10월, 결혼식을 갖게 되었죠

 

그리고서 2년만에 쌍둥이 엄마가 되어 방송에 모습을 나타내기 시작했어요

 

황혜영은 김경록을 38살의 나이에 만나게 되었다고 하며,

39살에 결혼하고 나서는, 이전보다 더욱 긍정적으로 변화되었고, 그동안과는 다른 삶을 살게 되었다고 해요

 

김경록 또한 황혜영과의 만남에 대해 상당히 고마움을 표현하였죠

 

결혼 전 황혜영에게 뇌종양이 발견되었으며, 뇌수막종 판정을 받게 되었는데,

당시에 황혜영 투병에 김경록이 옆에서 항상 지켜주며 큰 도움을 주었다고 해요

 

황혜영의 아픔으로 인하여, 두 사람의 관계는 더욱 끈끈해지게 된거죠

 

 

 

(황혜영 남편 김경록 직업,황혜영남편 나이,황혜영 김경록 나이 차이,황혜영남편 직업)

 

 

 

 

과거 방송을 통해 황혜영의 쇼핑몰 매출(수입)이 공개된적이 있죠

 

황혜영 쇼핑몰은 어느새 오픈한지 7~8년이 되었다고 하는데,

연매출 100억은 몇년전 이야기고, 현재는 그정도는 아니라고 하네요

 

2013년도에 임신한 이후부터는 활동을 제대로 못해서 수입이 많이 떨어졌다고 해요

 

그래서 출산 이후에도 빨리 쇼핑몰 업무에 복귀하려고 했다고.

 

 

 

(황혜영 쌍둥이,황혜영 뇌종양,황혜영 전남편,황혜영 이혼,황혜영 재혼,김경록 재혼,김경록 전부인)

 

 

 

 

 

황혜영과 김경록에게는 재혼, 전처(전부인), 이혼 등과 같은 루머(찌라시)가 돌고 있죠

 

하지만, 실제로 두 사람은 초혼이라고 해요

 

황혜영이 나이가 많아서 사람들이 결혼을 두번째 하는게 아니냐는 오해를 하는 것 같은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고 하죠

 

두 사람은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살이에요

 

황혜영 고향(출신)은 강원도 평창, 김경록 고향은 전남 장성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