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성수 하정우 예명 사연,하정우 김성수 가명 만들어진 스토리,하정우 본명 김성훈,한고은 나이,한고은 실제 나이,한고은 몸매 관리,한고은 언니 한성원,한고은 친언니,한고은 성형전 사진 본문

방송연예。

김성수 하정우 예명 사연,하정우 김성수 가명 만들어진 스토리,하정우 본명 김성훈,한고은 나이,한고은 실제 나이,한고은 몸매 관리,한고은 언니 한성원,한고은 친언니,한고은 성형전 사진

특별한 무언가 2015. 4. 24. 12:37

 

 

 

김성수 하정우 예명 사연,하정우 김성수 가명 만들어진 스토리,하정우 본명 김성훈

한고은 나이,한고은 실제 나이,한고은 몸매 관리,한고은 언니 한성원

한고은 친언니,한고은 성형전 사진

 

 

 

 

 

 

 

 

 

 

 

어제 해투에서 김성수가 하정우 이름에 얽힌 사연을 공개하였죠

 

먼저, 백지영이 과거 데뷔 초에 예명을 사용할뻔 했다는 이야기가 나왔어요

 

백지영이 예전에 사용할뻔 했던 이름은 백미르.

 

미르라는 단어가 용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순우리말인데,

백지영이 용띠라서 미르라는 가명을 사용할뻔 했다고 하네요

 

근데 ^^:;; 안쓰길 정말 잘한듯 싶죠

 

백미르는 왠지 좀 ㅎㅎ;;;

 

백지영도 이날 방송에서 백미러같기도 하다면서, 상당히 싫어했어요

 

그러다가, 이제 김성수가 예명을 쓸뻔한 적이 있다면서 이야기를 털어놓았죠

 

과거 염정아의 추천으로 김성수가 정우라는 이름을 예명으로 받았다고 해요

 

정우라는 이름은 염정아가 집에서 쓰는 이름이었다고.

(좋은 이름이라고)

 

그래서 김성수가 김정우라는 예명으로 바꿀까 하다가, 뭔가 좀 임팩트가 없어서,

성을 바꾸기 위해 작명소를 찾아갔다고 하죠

 

그렇게 찾아간 작명소에서 준 이름은 하정우.

 

우리가 지금 잘 알고있는 그 배우 이름 하정우였던거에요

 

김성수는 처음에 이 이름을 쓰려고, 팬들에게까지 하정우로 앞으로 활동할거라고 밝혔는데,

당시에 감독님이 하정우라는 이름이 90년대 에로 배우 이름 같다면서 화를 내셔서,

결국에는 하정우라는 이름을 쓰지 못하고 본명으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김성수와 하정우는 같은 소속사에 있었고,

본인이 사용하지 못한 이름을 하정우에게 주어, 현재의 하정우가 되었다고 해요

 

참고로, 하정우 본명은 김성훈이죠

 

 

 

(김성수 하정우 예명 사연,하정우 김성수 가명 만들어진 스토리,하정우 본명 김성훈,한고은 나이)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이 나와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언급하였어요

 

한고은은 자신의 나이가 있기 때문에 더욱 철저하게 관리한다면서,

육류는 별로 안먹고, 저염식, 저칼로리 음식을 먹는다고 밝혔어요

 

20대 초반엔 굉장히 운동을 많이했었고,

그 당시부터 저염식, 저칼로리 음식을 먹어왔는데,

그게 습관이 되면서부터 현재의 몸매를 유지할 수가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먹는 음식에는 염분이 상당히 들어있는데,

그래서 식당가서 찌개나 탕 같은거 먹을 때 뜨거운 물을 추가로 넣어서 먹는다고 ^^;;;

 

이정도로 해야지 한고은 몸매가 되나봐요;;;

 

 





 

 

 

(한고은 실제 나이,한고은 몸매 관리,한고은 언니 한성원,한고은 친언니,한고은 성형전 사진)

 

 

 

 

 

 

한고은은 데뷔 초에 나이를 속여서 활동하였죠

 

데뷔 당시 나이를 2살 속이게 되었는데, 이는 한고은 의지가 아닌 언니때문이었다고 해요

 

한고은 친언니 한성원이 한고은보다 먼저 모델로 데뷔하였는데,

언니가 2살을 속여 1976년생으로 데뷔했다고 하네요

 

한성원과 연년생이었던 한고은은 실제 자신의 나이보다 더 어리게한 언니때문에,

어쩔 수 없이 자신도 2살 낮추게 되었다고 해요

 

다들 한고은이 한성원 동생인거 뻔히 아는데 ^^;; 실제 나이를 말할 수가 없었던거죠

 

참고로, 한성원 실제 나이는 1974년생, 올해 나이 42살이고,

한고은 실제 나이는 1975년생, 올해 나이 41살이에요

 

한고은에게는 나이때문에 웃지 못할 해프닝도 발생되었는데,

모델 선배 중 한명이 몇살이냐고 물어봤을 때, 실제 나이를 말해야하는건가, 프로필 나이를 말해야 되는건가 몰라서,

그 선배에게 되려 몇살이냐고 되물었다가 화장실에 끌려갔다고 하네요

 

버릇없어 보였겠죠 ^^;;; 그런 의도는 아닌데~

 

 

 

 

 

 

 

한고은 언니 한성원은 1995년 미스 남가주에 선정되면서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한적이 있죠

 

당시에 한성원은 미스코리아 미에 선발되기도 했어요

 

하지만, 한고은은 슈퍼모델 대회에 나가서 떨어졌다고...

 

한성원은 한고은 못지않은 몸매와 미모를 가지고 있었어요

 

과거 한고은보다 한성원의 미모에 칭찬하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