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너목보 울산 나얼 저격수 권민제,바람기억 권민재,너의 목소리가 보여 울산나얼 바람기억 동영상,인천대 나얼,김유정 친척 오빠,김유정 6촌,너목보 권민제,경상대 나얼 귀로,울산나얼 귀로 본문

방송연예。

너목보 울산 나얼 저격수 권민제,바람기억 권민재,너의 목소리가 보여 울산나얼 바람기억 동영상,인천대 나얼,김유정 친척 오빠,김유정 6촌,너목보 권민제,경상대 나얼 귀로,울산나얼 귀로

특별한 무언가 2015. 4. 24. 13:45

 

 

너목보 울산 나얼 저격수 권민제,바람기억 권민재,너의 목소리가 보여 울산나얼 바람기억 동영상

인천대 나얼,김유정 친척 오빠,김유정 6촌,너목보 권민제,경상대 나얼 귀로,울산나얼 귀로

 

 

 

 

 

 

 

 

 

 

어제 방송된 너목보(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울산 나얼 저격수가 출연하였어요

 

김유정 친척이라고 밝힌 울산 나얼 저격수 권민제는,

자신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프로그램에서 고음 역사를 새롭게 쓰겠다며 자신있는 모습을 보였죠

 

하지만, 아쉽게도 우승자로 선정되지는 못했어요

 

최종라운드에서 탈락한 권민제는 나얼의 바람기억을 원키로 부르는 것도 아니고

두키나 높여서 부른다고 장담하여, 설마설마했죠

 

그런데 'ㅁ'... 이게 왠일;; 대박!

 

진짜로 두키를 올려서 불렀고, 그걸 깔끔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고음과 가창력이 소름;;;

 

그냥 원키로 불렀으면 훨씬 더 좋았을 듯 싶은데 지금도 대박 잘하네요 'ㅁ'b

 

 

 

<울산 나얼 저격수 권민제 바람기억 동영상>

 

(너목보 울산 나얼 저격수 권민제,바람기억 권민재,너의 목소리가 보여 울산나얼 바람기억 동영상)

(인천대 나얼,김유정 친척 오빠,김유정 6촌,너목보 권민제)

 

 

 

한편, 권민제는 김유정과 6촌 친척이라고 하죠

 

앞으로 같이 TV에 나오면 좋겠다고 말했는데, 진짜 나올 수 있을 것 같네요

 

 





 

 

 

 

 

 

 

 

 

 

<울산 나얼 방성우 귀로 동영상>

 

(경상대 나얼 귀로,울산나얼 귀로)

 

 

 

<경상대 나얼 귀로 영상>

 

 

 

 

한편, 예전에 너목보에 출연한 울산 나얼 방성우는 최근 울산웨딩거리 페스티벌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고 하네요

 

울산창조문화활성화추진위원회에서는 방성우가 속해있는 그룹 소울앤더시티를

2015 울산웨딩거리페스티벌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밝혔어요

 

일반 직장인이던 방성우씨 'ㅁ'b 자신의 노래 실력을 인정받게 된거죠

 

평범한 직장인이 방송을 통해 노래 실력을 선보였고, 이로 인하여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게 되어,

홍보대사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