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아이언맨 해파리,살인 해파리,맹독 해파리 독침,독성,독소,박스해파리,바다말벌해파리,상자해파리,입방해파리 본문

이슈/뉴스。

아이언맨 해파리,살인 해파리,맹독 해파리 독침,독성,독소,박스해파리,바다말벌해파리,상자해파리,입방해파리

특별한 무언가 2013. 12. 19. 01:40

 

 

 

아이언맨 해파리,살인 해파리,맹독 해파리 독침,독성,독소,

박스해파리,바다말벌해파리,상자해파리,입방해파리

 

 

 

 

 

 

아이언맨이 바다에서 포착된 것 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해파리가

인터넷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어요 ㅎㅎ

 

이 해파리를 사람들은 아이언맨 해파리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이 해파리 사진은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부터

퍼져나가기 시작했다고 하는데,

가느다란 촉수가 늘어진 머리카락같이 생겼어요 ㅋ

 

찌푸린 표정의 얼굴을 연상하게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죠 ㅋ

 

진짜 자세히 보니 아이언맨 닮은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사람들이 아이언맨 해파리라고 불리우는 이 해파리는

박스 해파리라는 종류의 해파리라고 해요

 

더 자세하게 분류하면 바다 말벌 해파리라고 하네요

 

박스 해파리 종류 중에서 일부는

사람을 죽일 수도 있는 맹독이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찌푸린 표정만큼이나 위험한 독침(독성,독소)을 가지고 있으니

보이면 도망쳐야겠네요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