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카라 탈퇴 니콜 티아라 합류? 카라 니콜 엄마 사진,니콜 엄마 가게,니콜 엄마 고기집,니콜 어머니 식당,니콜 엄마 소주,니콜 엄마 식당 가격,청담동 아우라 더 그릴,레드키친 본문

이슈/뉴스。

카라 탈퇴 니콜 티아라 합류? 카라 니콜 엄마 사진,니콜 엄마 가게,니콜 엄마 고기집,니콜 어머니 식당,니콜 엄마 소주,니콜 엄마 식당 가격,청담동 아우라 더 그릴,레드키친

특별한 무언가 2014. 1. 22. 15:06

 

 

 

카라 탈퇴 니콜 티아라 합류? 카라 니콜 엄마 사진,니콜 엄마 가게,니콜 엄마 고기집,

니콜 어머니 식당,니콜 엄마 소주,니콜 엄마 식당 가격,청담동 아우라 더 그릴,레드키친

 

 

 

 

 

 

오늘 일본 언론에서 니콜이 티아라에 간다는 내용이 보도되었네요 'ㅁ';;;

 

1월 16일로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되어,

카라를 탈퇴하고 티아라에 간다라는 이 언론 보도 내용을 접한 사람들은

황당하다라는 반응을 보였고,

티아라 소속사에서는 사실 무근이라 반박하였네요;;;

 

일본의 한 잡지에서 니콜이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로

이적 의사를 밝혔다는 내용을 오늘 보도했어요~

 

이 잡지에서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니콜이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와 지속적으로 갈등을 빚어왔고,

이 부분에서는 니콜 어머니가 큰 영향을 미치게 되었다고 해요

 

또한, 니콜 엄마가 티아라 소속사를 찾아가서

딸을 영입해달라고 담판을 지었다는 내용도 보도에 들어있었죠;;

 

이와 같은 소식을 접한 사람들은

이게 무슨 이상한 소리냐며, 니콜은 티아라랑 안맞고,

니콜 엄마 치맛바람이 무서운건가? 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어요

 

니콜 이적설에 대해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에서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죠

 

코어 관계자 말에 따르면,

니콜 측과 전혀 접촉한적도 없기에,

니콜이 티아라에 합류한다는건 사실 무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앞으로도 니콜과 계약할 생각은 없다고;;

 

 

















 

 

 

 

 

 

 

니콜은 정말 엄마를 많이 닮은듯 싶죠 'ㅁ'

 

니콜 어머니는 청담동에서 고깃집을 운영하고 있는데,

인터넷에 보니까 니콜 엄마네 식당에서 소주 가격이 8천이라고(그것도 몇년전에)

이런저런 이야기들이 있더라구요~

 

고기 가격을 보니까

숙성 특등심은 100g에 44,000원,
숙성앞다리살 & 숙성삼겹살은 150g에 9,500원이던데~

청담동에 위치해 있는 식당들은 대부분이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안가봐서 잘 모르는데 @_@;;;

 

예전에 고기집 하기 전에 레드키친이라는 라면 가게도 있었다는데,

지금은 없어졌던가?


근데 고기집 아우라 더 그릴도 홈페이지 누르니까

도메인 판매중이라고 나오던데,

다른걸 준비하는건 아닌가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