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미국 퍼듀대 총격,미국 퍼듀대학 총격전,인디애나 주 퍼듀대학교 캠퍼스 총격 사망 사건 본문

이슈/뉴스。

미국 퍼듀대 총격,미국 퍼듀대학 총격전,인디애나 주 퍼듀대학교 캠퍼스 총격 사망 사건

특별한 무언가 2014. 1. 22. 11:01

 

 

 

미국 퍼듀대 총격,미국 퍼듀대학 총격전,인디애나 주 퍼듀대학교 캠퍼스 총격 사망 사건

 

 

 

 

 

 

 

미국 인디애나 주에 있는 명문 사립대인 퍼듀대학교에서

현지시각으로 1월 21일에 캠퍼스 내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하였다고 해요;;;

 

이 사건으로 인해 1명이 사망을 했다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퍼듀대에서는 전기공학과 건물에서 총격이 발생하여,

남성 1명이 사망하고, 용의자 1명이 경찰에 체포되었다고 발표했어요

 

백인 청년인 용의자는

피해자에게만 총을 쏜 후에 출동한 경찰에게 투항하였다고 하죠

 

그런데, 범행 동기 등과 관련된 조사에는 현재 협조를 안하고 있다고 해요

 

 

















 

 

총격 당시 상황을 목격한 사람의 말에 따르면,

수업을 하고 있던 도중에 경찰이 교실에 들어오더니

대피를 지시하여 약 300명이 길가로 피했으며,

전기공학과 물리학과 건물이 바로 폐쇄되었다고 해요

 

경찰 출동 후 남성 용의자는 전기공학과 건물 앞 땅바닥에 엎드렸다고 해요

 

경찰의 무전 내용에 따르면,

우리나라 학생 피해자는 없다고 하네요

 

학교 측에서는 총격 신고를 받은 즉시

전교생 및 교직원들에게 안전한 장소로 대피하라고 문자메세지를 발송했다고 해요

 

경찰이 용의자를 검가한 후

학교 측에서 건물 수색 작업을 진행하였고,

안전한게 판단되자 1시 30분 쯤에 대피령이 해제되었다고 하네요

 

'ㅁ';;; 아... 무섭네요

 

갑자기 학교에 저런 일이 발생하면 진짜 얼마나 무서울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