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엄정필 남편,김수용 임재범 싸움,임재범 김수용 눈싸움,박병득 목사,kbs개그맨 7기,KBS 7기 개그맨,최승경 아내 임채원,김수용 부인 김진아,김수용 아내,남희석 아내 이경민,남희석 부인 본문

방송연예。

엄정필 남편,김수용 임재범 싸움,임재범 김수용 눈싸움,박병득 목사,kbs개그맨 7기,KBS 7기 개그맨,최승경 아내 임채원,김수용 부인 김진아,김수용 아내,남희석 아내 이경민,남희석 부인

특별한 무언가 2014. 7. 11. 10:09

 

 

 

엄정필 남편,김수용 임재범 싸움,임재범 김수용 눈싸움,박병득 목사,

kbs개그맨 7기,KBS 7기 개그맨,최승경 아내 임채원,

김수용 부인 김진아,김수용 아내,남희석 아내 이경민,남희석 부인

 

 

 

어제 해투에서 KBS개그맨 7기 동기들이 한자리에 모였죠 ㅋ

 

물론~ 다 나온건 아니고 ^-^;; 사정상 못나온 분들도 계시죠~

 

이번 방송을 보면서, 정말 7기 개그맨들이 유명한 사람들이 많았다는걸 새삼 느끼게 되었네요

(전설의 7기?!)

 

 

 

 

 

 

방송에 나와서 워낙에 친하고 오래지냈으니까 서로가 서로를 다 알아서 ㅋㅋㅋ 시작부터 과거사 폭로

 

인상 깊은 사건이 몇가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김수용과 임재범의 눈싸움 사건 ㅋㅋㅋ

 

그 당시에 (박수홍 입장에서는) 두 사람 모두 인상 좀 쓰던 사람이었는데,

임재범이 당시에 담배를 피다가 자기 팔에다가 담배빵을 해서 김수용을 쫄게 만들었다는 ㅋㅋㅋㅋㅋ

 

아 근데 임재범 진짜 무서웠나보네요~

 

그리고 또 다른 사건은 최승경이 박수홍 깐 사건 ㅋㅋㅋㅋㅋㅋ

 

그냥 이건 오해가 생긴건데 이 자리에서 23년만에 풀게된 ㅋㅋㅋㅋ

 

아무튼 최승경이 당시의 PD에게 오해를 할만한 발언을 듣고서 박수홍을 때린 사건이었죠

 

박수홍은 덕분에 피를 흘리며 병원으로 후송;;;

 

이 것 말고도 되게 많은데 ㅋㅋㅋㅋㅋ 제일 인상 깊었던건 김수용의 올가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트클럽 가면 판토마임하듯이 옛날 서구 카우보이들이 쓰던 밧줄 올가미를 ㅋㅋㅋㅋㅋ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던지고 땡기는 시늉을 하면 진짜로 그 여성분이 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한번 너무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죠 ㅋㅋㅋㅋㅋ

 

근데 이 방송 보는 사람들은 죄다 오늘부터 이거 하고 있는거 아닌가 몰라 ㅋㅋㅋ

 

 

















 

 

 

 

 

 

7기 동기 중에서는 지금 현재 어린애들도 아는 유명인도 있는 반면,

과거에 잠깐 나왔다가 사라진 인물들도 있죠

 

그 중에서 이번 방송에서는 박병득 목사와 엄정필이 나왔어요

 

박병득 목사님은 개그맨을 했다가 1년만에 그만두고 목사의 길을 걷게 되었고,

엄정필은 과거 1990년대에 결혼을 하고나서 가정에 충실하기 위해 그만뒀다고 하죠

 

 

 

 

 

 

7기 멤버들이 모였는데, 거의 다 결혼을 했지만(아마도 김수용이 가장 최근에 결혼?)

박수홍만은 솔로로 남아있죠 ㅋㅋㅋㅋ

 

그래서 박수홍이랑 신봉선이랑 엮으려고 ㅋㅋㅋㅋ

 

과거에 엄정필이 봉숭아학당에서 했던 유행어 "다리 좀 놔주세요~"

 

 

 

 

 

 

엄정필 남편분께서는 최근에 안면마비 증상을 보였다고 해요

 

그래서 보험에 관심이 많아졌다고~

 

 

 

 

 

 

최승경은 우리도 잘 알고 있는 배우 임채원과 결혼을 하였죠

 

 

 

 

 

 

그리고 7기의 또 다른 멤버인 전효실~

 

지금은 라이프 코치라는 직업으로 활동중이라고 해요

 

 





 

 

 

<KBS 개그맨 7기 전체 멤버 명단>

 

 

 

 

이렇게 7기 멤버만 따로 보니까 유명한 사람들이 많네요

 

우리의 영원한 유느님 유재석부터 시작해서,

감자골 김국진, 김용만(도박으로 어제 방송 자료화면에서 모자이크 처리;;), 김수용도 있고,

이제는 좀 결혼했으면 좋겠는 박수홍,
재기에 성공해야 될텐데... 남희석,

이제는 임채원의 남편 역할을 하는 최승경,
자신은 개그맨이 아닌 배우라고 주장하고 있는 윤기원,
전업주부로 변신한 엄정필,
말많고 탈많은;;; 양원경,
잘 살고 있는 전효실,
나이대가 안맞으면 잘 모를만한 이제는 교수가 된 이영재,
신앙심 가득한 박병득

 

'ㅁ'b 대단한 7기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