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kbs개그맨 목록,kbs개그맨 명단,kbs개그맨 공채,kbs개그맨 기수 순위,kbs개그맨 서열,kbs개그맨 28기 명단,kbs 29기 개그맨,kbs 개그맨 29기 신인개그맨 김승혜 이현정 sbs 웃찾사 출신 본문

방송연예。

kbs개그맨 목록,kbs개그맨 명단,kbs개그맨 공채,kbs개그맨 기수 순위,kbs개그맨 서열,kbs개그맨 28기 명단,kbs 29기 개그맨,kbs 개그맨 29기 신인개그맨 김승혜 이현정 sbs 웃찾사 출신

특별한 무언가 2014. 7. 11. 11:08

 

 

 

kbs개그맨 목록,kbs개그맨 명단,kbs개그맨 공채,kbs개그맨 기수 순위,

kbs개그맨 서열,kbs개그맨 28기 명단,kbs 29기 개그맨,

kbs 개그맨 29기 신인개그맨 김승혜 이현정 sbs 웃찾사 출신

 

 

어제 해투에서 7기 개그맨들이 출연한 내용을 보고서,

한번 전체 KBS 개그맨 목록을 찾아보게 되었죠 ㅋㅋㅋ

 

자세한건 아래에서! /ㅁ/

 

 

















 

 

 

<KBS 1기 개그맨>

 

 

 

 

초대 멤버들~ 심형래가 보이네요 'ㅁ' 이경래도 누군지 알겠는데 이선민은 잘 모르겠네요;;

 

 

 

<KBS 2기 개그맨>

 

 

 

 

김한국과 김미화는 음매 기죽어~ 이봉원도 이경애도 아직 방송 잘 하고 있죠 ㅋ

 

 

 

<KBS 3기 개그맨>

 

 

 

 

이분들 다 얼굴만 알고 지금은 뭐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KBS 4기 개그맨>

 

 

 

 

양종철은 2001년도에 나이트클럽에 공연하러 가다가 교통사고로 사망하였죠...

 

박승대만 얼굴 알겠네요

 

 

 

<KBS 5기 개그맨>

 

 

 

 

오재미, 최형만만 기억나여 ㅋㅋ

 

 

 

<KBS 기 개그맨>

 

 

 

 

여기서 계속해서 방송을 꾸준히 하는건 김지선뿐인듯 싶네요~

 

배동성도 가끔 보이고~

 

 

 

<KBS 7기 개그맨>

 

 

 

 

이번에 해투에 나온 7기 멤버들 ㅋ

 

김용만은 도박때문에 모자이크 ㅠ_ㅠ

 

모든 사람들이 잘되었다고 보긴 좀 그랬지만, 그래도 거진 다 잘되었죠~

 

 

 

<KBS 8기 개그맨>

 

 

 

 

죄송해요;; 누군지 모르겠어요;;;

 

 

 

<KBS 9기 개그맨>

 

 

 

 

박수림, 이창명, 장미화~ 예전에 참 재미있었는데 ㅋㅋ

 

이분들 다 말을 잘하잖아요

 

 

 

<KBS 10기 개그맨>

 

 

 

 

10기에도 스타가 된 사람들이 꽤 많이 있네요~

 

백재현, 이병진, 지석진, 김생민, 조혜련, 송은이~

 

근데 김생민이 개그맨 출신인거는 몰랐어요 ㅋㅋ;;;

 

 

 

<KBS 11기 개그맨>

 

 

 

 

누군지 모르겠어요;;;

 

 

 

<KBS 12기 개그맨>

 

 

 

 

요즘도 잘 활동하는 김숙~ 그리고 이제는 어디서 뭐하는지 모르겠는 황승환~

 

 

 

<KBS 13기 개그맨>

 

 

 

 

여기서 박성호만 계속 살아남았네요~

 

가장 핫한건 박준형이었는데, 이제는...[....]

 

임혁필이랑 박준형이랑 이승환이랑 셋이서 갈갈이 삼형제 했었고, 서동균도 뭔가 했었는데~

 

 

 

<KBS 14기 개그맨>

 

 

 

 

김미진 빼고는 여전히 방송을 잘 하고 있는 ㅋ

 

 

 

<KBS 15기 개그맨>

 

 

 

 

옥동자 말고는 얼굴이 가물가물;;;

 

 

 

<KBS 16기 개그맨>

 

 

 

 

여기 멤버들도 많이 떴네여 ㅋㅋㅋ

 

근데 빵 뜬 사람은 없는듯~

 

허태희는 성형하고 이름도 바꾸고 ㅋ

 

정명훈만 아직까지 개콘에 남아있네요~

 

 

 

<KBS 17기 개그맨>

 

 

 

 

여기서부터는 뭐 이제 다들 얼굴 아실듯~ㅋ

 

우비소녀 박나래랑 이정수는 뭐하고 지내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KBS 18기 개그맨>

 

 

 

 

도박하다 걸려서 요즘에 친형 닭갈비 집에서 알바하는 이수근을 포함하여,

쌍둥이 트로트 가수 윙크의 강주희~(근데 강주희만 개그맨 공채된건가? 'ㅁ')

장동혁, 류담, 오지헌, 서남용, 김진철 다들 아는 얼굴 ㅋㅋ

 

서남용만 아직까지 개콘에 나오네요

 

 

 

<KBS 19기 개그맨>

 

 

 

 

19기도 상당히 대박 히트친 기수죠~

 

거진 다 한번쯤은 유명세를 탄 사람들인데, 홍인규는 최근들어서 평타, 마빡이 김대범은 조금 약하고, 홍경준은 매우 약한;;;

 

 

 

<KBS 20기 개그맨>

 

 

 

 

여기 멤버들도 거진 다 떴죠~

 

김진만 누군지 모르겠네요

 

조지훈이 누군가 했더니 욜라뽕따이였네요 ㅋㅋ;;; 사진 충격적인데;;;

 

 

 

<KBS 21기 개그맨>

 

 

 

 

여기 멤버들도 그래도 중박 이상은 했네요~

 

인기없는걸로 뜬 김기열~ 지금은 떡볶이 장사하죠 ㅋ

 

코빅에 열심히 나오고있는 박나래~ 사진이 너무 잘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GTA 곽한구

 

여기 멤버들은 개콘에 아직도 잘 나오는 사람들 많네요~

 

 

 

<KBS 22기 개그맨>

 

 

 

 

또 여기 22기 멤버들이 대박이죠 ㅋ

 

몇사람을 제외하고서는 거진 다 유명세를 탄 사람들이죠

 

최근에 가장 핫한건 조윤호!

 

유단잔가?

 

 

 

<KBS 23기 개그맨>

 

 

 

 

박소영 ㅋㅋㅋ 사진 대박 잘나왔네 ㅋㅋㅋ

 

정태호랑 오나미가 23기였네요~

 

다들 개콘에 잘 나오고 있죠 ㅋ

 

 

 

<KBS 24기 개그맨>

 

 

 

 

요즘에 조금씩 뜨고 있는 24기 멤버들 ㅋ

 

 

 

<KBS 25기 개그맨>

 

 

 

 

25기 멤버도 빵빵하네요~

 

여기에 신보라 김기리 커플이 ♡

 

 

 

<KBS 26기 개그맨>

 

 

 

 

20기부터 조금씩 개콘에 나오는 얼굴들이 보이다가, 여기서부터는 다 나오죠 ㅋㅋ

 

개그콘서트에서 각자 역할이 있는 사람들~

 

 

 

<KBS 27기 개그맨>

 

 

 

 

여기서부터는 이제 조금씩 신인 티를 벗고 있는 멤버들 ㅋㅋ

 

정찬민은 그 황해 코너에서 신입이~ ㅋㅋㅋㅋ

 

요즘에는 이수지가 젤 웃기던데 ㅋㅋㅋ

 

박은영은 그 직장인들 고뇌를 노래하는 그거 코너 하고 있죠

 

 

 

<KBS 28기 개그맨>

 

 

 

 

신인이죠 ㅋㅋㅋ 그래도 장유환, 복현규, 홍예슬, 김나희는 꾸준히 나오네요~

 

송인화는 사건 사고 때문에;;; 배우 하다가 넘어와서 잘되나 싶었는데 ㅠ_ㅠ

 

 





 

 

 

그리고 29기 멤버가 최근에 뽑혀서 개콘에 나오기도 했죠

 

개콘 달라스 코너에 나왔는데, 얼굴을 보니까 어디서 많이 본 사람이다 싶어서 검색해봤더니

웃찾사 출신 개그맨들이 몇명 왔다고 하더라구요~

 

 

 

 

 

 

위에 사진에서 가운데 보이는 예쁜 여성분~

 

바로 김승혜죠

 

웃찾사에서 머리큰 남자 개그맨이랑 커플 개그를 했는데, 독설을 막 작렬하다가~

SBS에서 나와서 KBS 시험을 봤나봐요

 

'ㅁ'ㅋ

 

앞으로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