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1박2일 국사선생님,일박이일 국사선생님,1박2일 크레이지독,국사 김명호 선생님 학교,송호고 김명호 국사선생님,1박2일 선생님,안산 송호고 미친개 김명호,안산 송호고등학교 김명호 본문

방송연예。

1박2일 국사선생님,일박이일 국사선생님,1박2일 크레이지독,국사 김명호 선생님 학교,송호고 김명호 국사선생님,1박2일 선생님,안산 송호고 미친개 김명호,안산 송호고등학교 김명호

특별한 무언가 2014. 7. 14. 13:26

 

 

 

1박2일 국사선생님,일박이일 국사선생님,1박2일 크레이지독,국사 김명호 선생님 학교,

송호고 김명호 국사선생님,1박2일 선생님,안산 송호고 미친개 김명호,안산 송호고등학교 김명호

 

 

 

 

 

 

아 ㅋㅋㅋ 요즘 1박2일 다시 살아나고 있죠 ㅋㅋㅋㅋ

 

이번 훈남선생님 특집은 진짜 길이길이 남을 ㅋㅋㅋㅋㅋ 방송일듯 ㅋㅋㅋㅋㅋ

 

어제, KBS2 1박2일에서는 훈남선생님 편이 방송되었죠

 

방송에서는 여러명의 선생님들이 나왔는데, 그 중에서도 크레이지독 ㅋㅋㅋ 김명호 지리쌤이 ㅋㅋㅋ 대박

 

농촌 총각 or 동네에서 그냥 집 ~ 학교만 다닐 것 같은 순박한(?) 외모를 가진 선생님인데,

학교에서는 한번 물면 놓지 않는 크레이지도그 ㅋㅋㅋㅋㅋ 미친개로 유명하다고~

 

학교에서는 엄청 시크한척 했는데, 정작 1박2일 게임 시작되니까 겁나 열심히 ㅋㅋㅋㅋㅋ

 

 

















 

 

 

 

 

 

 

이번 1박2일 멤버들과 선생님들은 경남 거제로 여행을 떠났죠

 

서로 다른 지역에 있기에, 각자의 지역에서 오프닝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제작진이 준 정보를 가지고 멤버가 그 선생님을 찾아서 거제로 데리고 와야하는 미션이 주어졌죠

 

미션을 준다는건 당연히 그에 대한 보상이 있는거고 ㅋㅋ 보상이 있다는건 선착순이라는 거!

 

3등까지만 간장게장 정식 만찬 +ㅁ+

 

근데 역시나 김종민은 ㅋㅋㅋㅋ 자신만의 어눌함을 보여주었고 ㅋㅋㅋㅋㅋㅋ

 

지명을 잘못 알아듣고서 안산으로 가야되는데 안양을 가서 다시 안산으로 돌아오느니라

시간이 엄청 지나버린 뒤에야 거제 도착~

 

근데, 김종민과 함께한 김명호 지리선생님은 크레이지독 별명답게 급한 성격을 갖고 있으면서 원리원칙주의자였고,

김명호 선생님은 PD에게 일부러 늦은게 아니라며 정상참작을 해달라고 요구하였고,

제작진이 김종민에게 잘못알려주었다고 말하면서 유호진 PD가 당황하더니 한발 물러섰죠

 

그래서 결국 두 사람은 밥을 먹을 수 있게 되었다는거 ㅋㅋㅋㅋㅋ

 

까칠한 유호진을 이기다니 ㅋㅋㅋㅋ

 

 





 

 

 

 

 

 

아무튼 그렇게 흘러흘러 퀴즈(정다은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장학퀴즈)까지 모두 끝나고

김종민과 김명호 쌤 팀은 1등을 하게되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죠

 

물론 현재까지 중간 결과가 1위이기 때문에, 나중에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이번 퀴즈에서 김종민의 활약을 본 김명호 선생님은, 김종민의 바보 이미지는 대외적인걸 위해 연기하는거냐며 물었고,

이에 대해 김종민은, "그쪽도 어수룩해 보여요" 라고 답을 하여 빵 터지게 만들었죠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