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외국 몰래카메라 동영상,해외 몰래카메라 동영상,웃긴 몰래카메라 영상,해외 몰카 동영상,외국 몰카 영상,재미있는 동영상,웃긴 동영상,엘리베이터 설사남,엘레베이터 설사 본문

해외。

외국 몰래카메라 동영상,해외 몰래카메라 동영상,웃긴 몰래카메라 영상,해외 몰카 동영상,외국 몰카 영상,재미있는 동영상,웃긴 동영상,엘리베이터 설사남,엘레베이터 설사

특별한 무언가 2015. 4. 8. 15:20

 

 

 

외국 몰래카메라 동영상,해외 몰래카메라 동영상,웃긴 몰래카메라 영상

해외 몰카 동영상,외국 몰카 영상,재미있는 동영상,웃긴 동영상

엘리베이터 설사남,엘레베이터 설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보내준 영상인데, 진짜 웃기네요

 

몰래카메라 설정(컨셉)은 한 남자가 엘베에 탑승해서 똥이 엄청 마려운척 하는거에요

 

그러다가 같이 타고 있는 승객들에게 큰 충격적을 주는 사건을 만드는 ㅋㅋㅋㅋㅋㅋㅋ

 

 

 

 

 

 

촬영당한 사람들은 얼굴 모자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나옴

 

 

 

 

 

 

뿡!!

 

 

 

 

 

 

오 마이 갓 스멜!!

 

자세한건 아래 동영상에서!!

 

 

 

 

 

 

외국 몰래카메라 동영상,해외 몰래카메라 동영상,웃긴 몰래카메라 영상,해외 몰카 동영상

외국 몰카 영상,재미있는 동영상,웃긴 동영상,엘리베이터 설사남,엘레베이터 설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