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추사랑 남자친구 유토,추사랑 남자친구 누구,추사랑 남자친구 이름,추사랑 남친,추사랑 뽀뽀,추사랑 유토,사랑이 남자친구,사랑이 남친,추사랑 아이고 동영상,추사랑 저요,추사랑 동영상 본문

이슈/뉴스。

추사랑 남자친구 유토,추사랑 남자친구 누구,추사랑 남자친구 이름,추사랑 남친,추사랑 뽀뽀,추사랑 유토,사랑이 남자친구,사랑이 남친,추사랑 아이고 동영상,추사랑 저요,추사랑 동영상

특별한 무언가 2014. 3. 10. 16:13

 

 

 

추사랑 남자친구 유토,추사랑 남자친구 누구,추사랑 남자친구 이름,추사랑 남친,추사랑 뽀뽀,

추사랑 유토,사랑이 남자친구,사랑이 남친,추사랑 아이고 동영상,추사랑 저요,추사랑 동영상

 

 

 

 

 

 

어제 슈퍼맨이 돌아왔다서 추사랑 남자친구(이름 : 유토)가 등장했죠 ㅋㅋㅋㅋㅋ

 

아 추성훈 진짜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이는 유치원에서 사귄 남친인 유토 앞에서는 평상시와 다르게 얌전한 모습을 보였죠 ㅋㅋㅋ

 

사랑이도 남자 앞에서는 다소곳한 여자 *-_-*

 

그리고 아빠인 추성훈보다 유토가 더 좋다고 말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성훈 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이 남친인 유토도 사랑이만큼이나 먹는데는 'ㅁ'b 대박 ㅋㅋㅋ

 

혼자서 막 수저로 퍼먹고 ㅋㅋㅋㅋ 사랑이 음식까지 차지해버리는 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어제 추사랑 남친도 남친이지만~ 옆에 있는 추성훈 반응이 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나중에 시집간다 그러면 어떻게 보낼라고 ㅋㅋㅋㅋ

 

펑펑 울거 같은 느낌 ㅋㅋㅋ 딸 남친이랑 격투기할 것 같은 분위기 ㅋㅋㅋㅋ

 

 

















 

 

 

<추사랑 동영상>

 

 

 

 

<추사랑 아이고 & 저요 동영상>

 

 

 

 

안돼! 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눈가리는거봐 ㅋㅋㅋ 애교 쩔어

 

포도 먹고 싶은 사람! 하이!!! 저요!!!

 

 





 

 

<추사랑에게 뽀뽀하는 유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