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수원 운석포착,수원 운석 동영상,경기도 수원 별똥별,운석 자동차 블랙박스 영상,하늘에서 운석이 떨어지는 장면,대구,대전,목포,진주 운석 가격,러시아 운석 가격,운석조각 가격,운석 발견 본문

이슈/뉴스。

수원 운석포착,수원 운석 동영상,경기도 수원 별똥별,운석 자동차 블랙박스 영상,하늘에서 운석이 떨어지는 장면,대구,대전,목포,진주 운석 가격,러시아 운석 가격,운석조각 가격,운석 발견

특별한 무언가 2014. 3. 10. 11:36

 

 

 

수원 운석포착,수원 운석 동영상,경기도 수원 별똥별,운석 자동차 블랙박스 영상,운석 발견,

하늘에서 운석이 떨어지는 장면,대구,대전,목포,진주 운석 가격,러시아 운석 가격,운석조각 가격

 

 

 

 

 

 

경기도 수원 등 여러 지역에서~ 하늘에서 운석이 떨어지는 장면이 포착되었다고 해요 /ㅁ/

 

저는 실제로 한번도 못봤는데~ 이러한 장면을 자동차 블랙박스 동영상에 포착하여

인터넷에 공개한 분이 계시네요 ㅋ

 

최근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수원 운석 포착이라며 글이 하나 올라왔는데,

이 글에는 블랙박스 영상이 들어있었죠

 

블랙박스 동영상을 보면, 밝은 빛이 빠르게 이동하는게 나오죠!

 

영상을 올린 사람은~ 수원인데 하늘에서 운석이 떨어지는걸 봤다고 하며,

블랙박스로 보니까 축구공만한 크기였다고 말하였어요

 

'ㅁ' 오... ㅋㅋㅋㅋ 신기하네

 

이 영상 이 외에도 SNS에서 대구, 대전, 목포 등에서도

운석을 목격하였다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죠~

 

그리고 진주에서도 파프리카 비닐하우스에 운석으로 추정되는 물체가 오늘 발견되었다고!

 

이런거 보니까 왠지 나만 못본거 같네;;;;;

 

아 보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

 

 





 

 

<운석 자동차 블랙박스 동영상>

 

 

 

 

참고로 'ㅁ' 러시아 운석 가격, 운석 조각이 1g당 236만원이라고 하죠~

 

순금의 40배 가격!

 

만약에 진주에 떨어진 운석이 정말 운석이라면...... 헐?!?!?!? 로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