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기황후 아들 이름,기황후 아들 마하,기황후 아유시리다라,기황후 아들 황제,기황후 36회 예고,기황후 36회 예고편 동영상,기황후 몇부작,기황후 50회,기황후 시청률,기황후 실존인물 본문

이슈/뉴스。

기황후 아들 이름,기황후 아들 마하,기황후 아유시리다라,기황후 아들 황제,기황후 36회 예고,기황후 36회 예고편 동영상,기황후 몇부작,기황후 50회,기황후 시청률,기황후 실존인물

특별한 무언가 2014. 3. 10. 12:56

 

 

 

기황후 아들 이름,기황후 아들 마하,기황후 아유시리다라,기황후 아들 황제,기황후 36회 예고 영상,

기황후 36회 예고편 동영상,MBC 기황후 몇부작,기황후 50회,기황후 시청률,기황후 실존인물

 

 

 

 

 

 

MBC 기황후 기승냥(하지원)이 낳은 아들, 아유시리다라가 실존 인물이라고 하네요 'ㅁ' 오호....

 

기황후 35회에서는 기승냥이 타나실리 저주를 이기고서 타환의 아들인 아유시리다라를 낳게되죠~

 

기승냥이 타환에게 아들 이름 정했냐고 물어보니까, 태후마마랑 상의해서 아유시리다라라고 정했다고 말하죠

 

그리고서 아기를 보면서 눈은 기승냥을 닮았고, 코는 본인을 닮았다라는 흐믓한 멘트를 ㅋㅋㅋ

 

이 방송에서 나온 아들 아유시리다라가 역사 속에서 실제로 원 혜종(타환)과 기황후의 아들이라고 하네요

 

북원의 제2대 황제이고, 원나라로는 12대 황제이며, 몽골 제국으론 17대 대칸이라고 해요

 

원 소종이라고 불리우는 아유시리다라는 아버지 타환과 같이 고려 출신 여인을 아내로 삼았다고 해요

 

아유시리다라는 기황후와 고려 쪽 친족의 힘을 입어서 1353년도에 황태자에 책봉이 되긴 하나,

얼마뒤 반란의 불길에 휩싸이게 된다고....

 

당시에 아유시리다라는 반란을 일으킨 사람에게 수도를 빼앗기게 되며,

어머니인 기황후까지 포로로 잡히는 수모를 겪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엄청난 노력 끝에 황제 자리에 오르게 되며, 기황후도 제1황후 자리에 오른다고 'ㅁ'

 

기황후는 35회 시청률이 28.3%가 나왔죠~

 

요즘에 드라마 중에서 가장 시청률이 높은거라고 하는데~

총 50부작이라 마지막회는 50회라고 해요

 

그 안에 왠지 30%도 찍을 것 같은 느낌 'ㅁ'b

 

오늘인 3월 10일에 36회를 하는데 기대되네요 /ㅁ/

 

 

















 

 

<36회 예고편 동영상>

 

 

 

 

<36회 줄거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