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라미란 남편 직업 신성우 로드매니저? 라미란 김진구,라미란 결혼,라미란 남편 김진구,친절한 금자씨 라미란 엉덩이 노출씬 언급,라미란 몸매 노출,라미란 친절한 금자씨,라미란 아들 본문

방송연예。

라미란 남편 직업 신성우 로드매니저? 라미란 김진구,라미란 결혼,라미란 남편 김진구,친절한 금자씨 라미란 엉덩이 노출씬 언급,라미란 몸매 노출,라미란 친절한 금자씨,라미란 아들

특별한 무언가 2014. 3. 11. 16:34

 

 

 

라미란 남편 직업 신성우 로드매니저? 라미란 김진구,라미란 결혼,라미란 남편 김진구,

친절한 금자씨 라미란 엉덩이 노출씬 언급,라미란 몸매 노출,라미란 친절한 금자씨,라미란 아들

 

 

 

 

 

 

요즘에 핫한 배우! 라미란이 오늘 두시탈출 컬투쇼에 나왔네여 ㅋ

 

컬투쇼에 나와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는데~

그 중에서 가장 포인트가 된게 바로 남편 얘기랑 노출 얘기 ㅋㅋㅋㅋ

 

남편은 12년전에 공연을 하다가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해요 'ㅁ'/

 

뮤지컬 드라큘라라는 작품에 출연하고 있을 당시에 남편을 만났다고 해요

 

남편은 당시에 직업이 신성우 로드매니저!

 

그렇게 만나다가 보니까 어느 순간에 자신이 결혼식장에 들어가있었다고 ㅋㅋㅋㅋㅋㅋ

 

엉겹결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ㅋㅋㅋㅋㅋ 아 ㅋㅋㅋ

 

컬투가 라미란에게 남편의 어떠한 점에 반했냐고 질문을 하니까 라미란은~

그 당시에 남편이 정말로 착했다고, 그 때는 헌신적이었는데,

결혼하자마자 변했다고 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매니저 일을 안하고 막노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ㅁ'

 

 

















 

 

지난번에 라스나와서 검색어 1위했는데, 이번에 컬투쇼 나와서 1위할거 같냐는 질문에는

못할꺼 같다고 했는데 ㅋㅋㅋ 1위는 아니지만 잠시 검색어에 올라왔네여 ㅋㅋㅋㅋ

 

역시 요즘 핫한 라미란!

 

엉덩이 노출은 지난번에 라스에 나와서 한적이 있죠 ㅋㅋㅋ

 

지난번에 라스에 나와서 출연작 중에 엉덩이 노출씬이 있는 작품(친절한 금자씨)에 대한 이야기를 했는데,

그 이후로 인터넷에 모자이크도 안된 자신의 엉덩이가 돌아다니면서 퍼지고 있다고 ㅋㅋㅋㅋ

 

라미란 아들이 지금 11살인데, 가끔가다가 "엄마는 배우잖아" 라고 말하면서 위로를 해준다고 ㅋㅋㅋ

 

/ㅁ/ 인기가 많아져서 이런저런 일도 많이 생기네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