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동대문 불,동대문 화재,동대문 신발상가 화재,동대문 신발상가 불,동대문 청계상가 화재,창신동 불,창신동 화재 사건,종로 불,종로 화재 사고,동대문 상가 불,신발 도매 상가 화재 본문

이슈/뉴스。

동대문 불,동대문 화재,동대문 신발상가 화재,동대문 신발상가 불,동대문 청계상가 화재,창신동 불,창신동 화재 사건,종로 불,종로 화재 사고,동대문 상가 불,신발 도매 상가 화재

특별한 무언가 2014. 3. 27. 12:38

 

 

 

동대문 불,동대문 화재,동대문 신발상가 화재,동대문 신발상가 불,동대문 청계상가 화재,

창신동 불,창신동 화재 사건,종로 불,종로 화재 사고,동대문 상가 불,신발 도매 상가 화재

 

 

 

 

 

 

오늘 0시 2분 쯤에 서울 종로구 창신동에 위치해 있는 지하 1층~지상 4층짜리

동대문 청계상사/신발 도매 상가에서 불이 발생하여,

소방차 약 30대 및 소방대원 약 240명이 출동해 진화 작업을 펼쳤다고 해요

 

이번 화재 사고는 상가 3~4층에 있던 신발창고, 사무실 등 10개 점포와

신발, 집기류 등을 태운 후 1시간 15분만 진화되었다고 해요

 

이 상가 건물에는 총 30개의 점포가 있었다고 하네요

 

 





 

 

불이 발생했을 때, 건물 옥탑 층에 관리인 2명이 있었는데,

다행히도 소방대원들의 안내로 무사하게 대피하여 인명피해가 발생하지는 않았다고 해요

 

화재가 발생된 곳은 신발류 전문 상가들이 밀집해 있는 구조여서,

자칫 잘못하면 큰 불로 번질 위험이 있었다고 해요

 

최초 신고자 신씨(41살)는 건물 옆에서 짐을 나르고 있는데,

갑자기 스파크 튀는 소리가 들려서 쳐다봤더니 불길이 솟고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하였어요

 

경찰과 소방당국에서는 건물 3층에서 불이 발생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에 있다고 하네요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