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먹거리x파일 착한 생라멘 위치,먹거리x파일 착한식당 생라멘,착한생라멘집,착한 생라면,홍대 나고미앤겐로쿠,먹거리 x파일 일본라면,먹거리x파일 라면,먹거리x파일 생라멘,먹거리x파일 생라면 본문

먹거리。

먹거리x파일 착한 생라멘 위치,먹거리x파일 착한식당 생라멘,착한생라멘집,착한 생라면,홍대 나고미앤겐로쿠,먹거리 x파일 일본라면,먹거리x파일 라면,먹거리x파일 생라멘,먹거리x파일 생라면

특별한 무언가 2014. 3. 30. 02:30

 

 

 

먹거리x파일 착한 생라멘 위치,먹거리x파일 착한식당 생라멘,

착한생라멘집,착한 생라면,홍대 나고미앤겐로쿠,먹거리 x파일 일본라면,

먹거리x파일 라면,먹거리x파일 생라멘,먹거리x파일 생라면

 

 

 

먹거리 X파일에서 나온 착한 생라멘 식당/가게가 주목을 받고 있네요 +ㅁ+

 

일본 생라멘, 일본 라면의 인기가 점점 높아져서, 요즘에는 우리나라에서도 생라멘 전문점이 상당히 많죠

 

돼지뼈, 닭뼈 등을 넣고 오랜시간을 우려낸 육수에

손수 직접 뽑은 탱글거리는 생면과 가게만의 특별한 소스가 더해져서 완성되는 일본 생라멘!

 

인스턴트 라면도 맛있긴 한데 ㅋㅋㅋ 이와는 또 다른 진한 맛과 느낌을 받을 수가 있죠~

 

이번에 먹거리x파일에서는, 이렇게 인기가 많은 생라멘이 정말로 제대로 요리가 되고 있는지르 조사했죠

 

'ㅁ'.. 역시나 ㅋㅋㅋ 뭐 먹거리엑스파일보면 늘 그렇듯 ㅋㅋㅋ 충격적

 

가게에서 파는 생라멘은 우리가 그냥 집에서 해먹는 인스턴트랑 똑같은거더라구요~

 

1분 내로 완성되는 육수와 소스!

 

이건 전문 요리사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누구든지 손쉽게 만들 수 있는거죠

 

그냥 포장되어 있는 육수와 소스를 끓여서 손님에게 주는것뿐 ㅋㅋ

 

왜~ 그런거~ 생생우동? 아무튼 그런 느낌이었어요 ㅋㅋ

 

그래도 역시나 정직한 착한 식당은 있더라구요!

 

착한 생라멘 식당으로 선정된 곳은 바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해 있는 나고미앤겐로쿠!

 

여기는 육수를 직접 만들고, 라면의 가장 큰 단점인 염도를 낮췄는데도 불구하고, 깊은 맛을 낸다고 하네요

 

'ㅁ'/ 가까우니까 한번 가보려구요 ㅋㅋ

 

 

















 

 

 

 

 

 

<나고미앤겐로쿠>

 

위치/주소 정보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70-24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