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마녀사냥 바차타 댄스 동영상,바차타 동영상,도미니카 공화국 라틴댄스 동영상,바차타 춤,부비부비춤 영상,밀착춤,밀착댄스,부비부비 댄스 동영상,마녀사냥 곽정은 쿨몽둥이 본문

이슈/뉴스。

마녀사냥 바차타 댄스 동영상,바차타 동영상,도미니카 공화국 라틴댄스 동영상,바차타 춤,부비부비춤 영상,밀착춤,밀착댄스,부비부비 댄스 동영상,마녀사냥 곽정은 쿨몽둥이

특별한 무언가 2014. 4. 5. 09:04

 

 

 

마녀사냥 바차타 댄스 동영상,바차타 동영상,도미니카 공화국 라틴댄스 동영상,

바차타 춤,부비부비춤 영상,밀착춤,밀착댄스,부비부비 댄스 동영상,곽정은 쿨몽둥이

 

 

 

 

 

 

 

어제 마녀사냥에서 바차타 댄스가 나왔는데 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 이건 좀 그러네여 ㅋㅋㅋㅋ 정말

 

마녀사냥 코너 중에 그린라이트를 꺼줘 코너에서 춤에 미쳐있는 여친때문에 고민하는 어느 남자의 사연이 소개되었죠~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랑 스킨십이 굉장한 ㅋㅋㅋ 바차타라는 댄스를 추는데, 남자친구가 말려도 소용 없었다고!

 

여자는 사적인 감정이 없다고 주장하는데, 지켜보고 있는 남친은 진짜 심기 대박 불편!

 

다들 바차타 댄스가 대체 어떠한 춤인지 모르는 상황에서는

여친이 좋으니까 추는거니 걱정 안해도 되는게 아니냐는 의견도 냈지만,

실제로 제작진에서 준비한 영상을 보고서는 ㅋㅋㅋㅋㅋ 180도 급변!

 

이 바차타 댄스라는건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유래된 라틴 댄스라고 해요

 

신체 접촉이 너무 많아서 파트너끼리 끈끈한(?) 교감이 오고가는 춤이라고 하네요

 

부비부비의 정말 결정판이 아닐까 싶을정도로 ㅋㅋㅋㅋㅋ

 

남녀가 온몸을 밀착하는 수위높은 스킨십은 물론! 격렬한 안무까지!

 

나르샤 표정은 ㅋㅋㅋㅋㅋㅋㅋ

 

허지웅은 바차타 춤 보자마자 그린라이트 껐네여 ㅋㅋㅋㅋ

 

아... ㅋㅋㅋ 정말 남친 있는데 다른 남자랑 저런거 추고 있으면 진짜 ㅋㅋㅋㅋ 와 ㅋㅋㅋㅋ

 

 

















 

 

<바차타 댄스 동영상>

 

 

 





 

 

 

 

곽정은이! ㅋㅋㅋㅋㅋㅋ 쿨몽둥이 대령이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