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최민수 아들 최유성 사진,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최민수 가족 모습,휴먼다큐 최민수 부인 강주은,최민수 아내 강주은 사진,최민수 아들 최유진 얼굴 본문

이슈/뉴스。

최민수 아들 최유성 사진,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최민수 가족 모습,휴먼다큐 최민수 부인 강주은,최민수 아내 강주은 사진,최민수 아들 최유진 얼굴

특별한 무언가 2014. 4. 5. 11:19

 

 

 

최민수 아들 최유성 사진,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최민수 가족 모습,

휴먼다큐 최민수 부인 강주은,최민수 아내 강주은 사진,최민수 아들 최유진 얼굴

 

 

 

 

 

 

 





 

 

오늘 오전에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배우 최민수와 가족들이 출연하였죠~

 

최민수 강주은 부부는 최민수 아지트에 온 첫째아들/큰아들 최유성 군을 제작진에게 소개하였어요

 

최민수는 아들 얼굴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죠 ㅋ

 

세 사람은 거리 데이트를 즐겼고, 거리 카페 테라스에 앉아서 한가롭게 오후를 즐겼어요

 

최민수와 머리 밀기 싸움 등을 하면서,

부자간 정을 과시한 최유성 군은 곧 캐나다에 있는 대학교로 유학 생활을 떠난다고 하네요

 

제작진에서는 최유성 군에게 아빠에 대한 생각, 질문 등을 하였는데,

최유성 군이 조금은 서툰 한국말로~ 아빠가 담배를 많이 피우는게 걱정된다고, 빨리 죽는다고 말하였어요

 

아들이 아빠 흡연을 걱정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방송 마지막 부분에는 둘째 아들인 최유진 군의 모습도 공개되었죠

 

형에 비하여 하얗고 동글한 얼굴을 하고 있는 동생은 살짝 미소년 느낌도? ㅎㅎ

 

방송에서 최민수 부인 강주은이 외국인 학교로 출근하는 모습도 나왓죠

 

캐나다 명문대학교 웨스톤오타리오대학교 생물학과를 졸업한 최민수 아내는

외국인학교에 취직하여 멋진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주부의 나이에도 당당하게 이력서를 내고서 합격한 강주은의 영어 실력도 굿 'ㅁ'b

 

주부 대상 프로그램 패널로 고정 출연도 하고, 가수 백지영과도 친분이 있고~

 

남편보다 되려 사회생활을 잘하는 느낌도 드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