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세상에서 가장 큰 나무 제너럴 셔먼 트리,세계에서 가장 큰 나무 제너럴 셔먼 트리,미국 세쿼이아 국립공원 본문

이슈/뉴스。

세상에서 가장 큰 나무 제너럴 셔먼 트리,세계에서 가장 큰 나무 제너럴 셔먼 트리,미국 세쿼이아 국립공원

특별한 무언가 2014. 4. 5. 14:04

 

 

 

세상에서 가장 큰 나무 제너럴 셔먼 트리,세계에서 가장 큰 나무 제너럴 셔먼 트리,미국 세쿼이아 국립공원

 


 

세상에서 가장 큰 나무가 뭔지 전혀 생각도 안해봤는데 ㅋ

오늘 인터넷에 보니까 미국 세쿼이아 국립공원에 있는 제너럴 셔먼이라고 하네요

 

Sequoia National Park - General Sherman Tree

 

얼마나 큰 나무인지는 직접 아래 사진에서 눈으로 확인해볼까요? ^-^/

 

 

 

 

 

 

이만한 나무죠!

 

하늘로 쭉쭉~ 뻗어서 올라가는 모습이 하늘에 닿을듯한 느낌 ㅋ

 

근데 주변에 큰 나무들이랑 같이 있어서 그냥 적당히 큰가보다 싶은 느낌이라면~ 아래 사진을!

 

 





 

 

 

 

 

사람이 ㅋㅋㅋㅋ 엄청 작게 보이네여 ㅋㅋㅋㅋ

 

이제야 그 크기가 얼만한지 느끼실 수 있겠죠?

 

이거 보니까 예전에 영화 아바타에 나온 그 나무 생각나네여 ㅋㅋ

 

 

 

 

 

 

가까이서 보면 이렇게 생겼다고~

 

손이나 발같은 느낌도 드네요~

 

왠지 움직일꺼 같은;;

 

 

















 

 

 

 

사람은 정말 자연 앞에서는 한없이 작은 존재일뿐이네요~

 

기회가 되면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