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스타킹 내추럴리 세븐 동영상,스타킹 내추럴리7 동영상,스타킹 아카펠라 그룹,스타킹 지하철 아카펠라 동영상,내추럴리세븐 내한공연,내추럴리7 한국공연,naturally 7 본문

이슈/뉴스。

스타킹 내추럴리 세븐 동영상,스타킹 내추럴리7 동영상,스타킹 아카펠라 그룹,스타킹 지하철 아카펠라 동영상,내추럴리세븐 내한공연,내추럴리7 한국공연,naturally 7

특별한 무언가 2014. 4. 12. 19:46

 

 

 

스타킹 내추럴리 세븐 동영상,스타킹 내추럴리7 동영상,스타킹 아카펠라 그룹,

스타킹 지하철 아카펠라 동영상,내추럴리세븐 내한공연,내추럴리7 한국공연,naturally 7

 

 

 

 

 

 

미국 출신 아카펠라그룹 내추럴리 세븐 - Naturally 7이 SBS 스타킹 프로그램에 나왔네요 'ㅁ'/

 

환상적인 기량으로 시청자와 게스트들에게 엄청난 환호를 받았죠!

 

1999년에 결성된 후 2000년에 정식 앨범을 발표한 내추럴리 세븐은

로저, 워렌 토마스 형제를 포함하여 7인의 멤버로 구성된 팀이에요

 

노래는 물론이며, 일렉 기타, 베이스, 드럼, 트럼펫, 첼로, 하모니카 등

모든 악기를 목소리로 내는 아카펠라 그룹이죠 +ㅁ+b 진짜 짱인듯

 

과거에 파리 지하철에서 아카펠라를 부른 영상으로 전 세계 큰 이슈가 된적이 있죠!

 

한번씩은 다들 보셨을것 같은데 ㅋ

 

아무튼~ 이번에 스타킹에 나와서 마이클잭슨의 빌리진을 목소리 사운드만으로 부르고,

기타, 하모니카 소리 등 멤버 별 악기 개인기도 보여주었죠!

 

목소리 좋은 베이스에 여성 게스트들은 ㅋㅋㅋㅋ 환호성을 ㅋ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일렉 소리내는게 제일 신기하더라구요 'ㅁ'b 진심 신기~

 

내추럴리 세븐은 싸이의 강남스타일 노래도 보여주었어요 ㅋ

 

 





 

 

<지하철 아카펠라 동영상>

 

 

 

















 

한편 내추럴리 세븐은 오는 18일과 19일 이틀 간 경기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내한공연을 갖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