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그것이알고싶다 신입생 엑스맨 정체,그것이알고싶다 도플갱어 신입생,대학가 x맨,신입생엑스맨 미스터리,신입생엑스맨 괴담,대학교 도플갱어,대학가 도플갱어 대학생,리플리증후군 본문

이슈/뉴스。

그것이알고싶다 신입생 엑스맨 정체,그것이알고싶다 도플갱어 신입생,대학가 x맨,신입생엑스맨 미스터리,신입생엑스맨 괴담,대학교 도플갱어,대학가 도플갱어 대학생,리플리증후군

특별한 무언가 2014. 4. 13. 00:49

 

 

 

그것이알고싶다 신입생 엑스맨 정체,그것이알고싶다 도플갱어 신입생,대학가 x맨,

신입생엑스맨 미스터리,신입생엑스맨 괴담,대학교 도플갱어,대학가 도플갱어 대학생,리플리증후군

 

 

 

 

 

 

방금전에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신입생 도플갱어 사건에 대해 집중 조명하였죠

 

'ㅁ'... 진짜 세상에 별일이 다 있네요;;;

 

신입생 X맨 사건은 6년째 이어지고 있는 캠퍼스 괴담이에요

 

신입생 엑스맨 미스테리라고 불리우면서, 전국 대학생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다고~

 

무려 48개 대학교 동아리에 가입한 이민규(가명)라는 사람이 바로 신입생 도플갱어 엑스맨이죠

 

서울대학교에서는 2014년 수능 만점자로도 유명하다고~

(근데 실제로는 거짓말;;;)

 

그것이알고싶다 제작진에서는 미스테리를 밝혀내기 위하여 몇몇 대학교랑 신입생 엑스맨 추적을 하기 시작했죠

 

대학교를 전전하고 있는데~ 유독 고대꺼를 좋아한다고;;;

 

대학생 역할뿐만 아니라, 서울대학교 애들에게 고등학생인척 과외해달라고 하고서는,

학력증명서(재학증명서?) 아무튼 그런 서류 가져오라고 해서 챙기기도 하고,

그렇게 실제로 고대에 재학 중인 학생에게 협박하고~ 그 학생인것처럼 살려고도 하고;;;

 

오;;; 완전 무서웠어요;;; 실사판 화차;;;

 

 

















 

 

 

 

 

고등학교 동창들 말로는 이런거 할 사람도 아니고, 실제로 집도 잘산다고 해서 봤는데,

알고보니 아버지가 대학교 교수였고, 누나들 4명이 모두다 대학교를 잘 갔고~

본인은 재수했는데, 안좋은 대학교를 가서, 그리고 신입생이면 모두다 챙겨주는 사랑을 받을 수가 있어서,

이런 행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것도 20살부터 이제 26살이 된 6년동안이나 @_@;;;

 

현실 부정의 증상을 보이는 이런걸 리플리 증후군이라고 한대요~

 

리플리 증후군 : Ripley Syndrome은 반사회적 인격장애인데, 마음속으로 꿈꾸는 허구의 세계를

진실이라고 믿는 대신에 현실을 부정하는 증상을 보인다고 해요~

 

거짓말이랑 거짓된 행동을 반복적으로 계속하면서 심각한 부작용이 생긴다고~

 

일반적으로 자신을 둘러싼 상황이 본인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가 없어서, 열등감 및 피해의식에 시달리다가

상습적이면서 반복적인 거짓말을 일삼는 증상이 나타난다고 하죠

 

이 증후군의 큰 문제점은 반드시 주변 사람에게 피해를 준다는 것!

 

과거 2003년에 31살 여성이 친구 일가족을 계획적으로 살인한 사건이 있는데,

이 또한 리플리 증후군이라고 하더라구요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