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세상에서 가장 게으른 나라 몰타 위치,세계에서 가장 게으른 나라,세상에서 제일 게으른 나라,세계에서 제일 게으른 나라 몰타 지도,가장 게으른 국가 본문

이슈/뉴스。

세상에서 가장 게으른 나라 몰타 위치,세계에서 가장 게으른 나라,세상에서 제일 게으른 나라,세계에서 제일 게으른 나라 몰타 지도,가장 게으른 국가

특별한 무언가 2014. 4. 12. 22:41

 

 

 

세상에서 가장 게으른 나라 몰타 위치,세계에서 가장 게으른 나라,

세상에서 제일 게으른 나라,세계에서 제일 게으른 나라 몰타 지도,가장 게으른 국가

 

 

 

 

 

 

세상에서 가장 게으른 나라로 몰타가 꼽혔다고 하네요 ㅋ

 

이런걸 조사하는 것도 신기하네 @_@;;;;

 

영국 의학저널 랜싯 : Lancet에서는 최근에 자체 연구를 거쳐서,

지중해에 위치해 있는 섬나라 몰타를 가장 게으른 나라로 선택하였다고 해요

 

연구에 따르면, 몰타 전체 사망자 중에서 19.2%가 신체적 활동 부족과 연관이 있다고 하네요;;

 

가장 게으른 나라 2위로는 스위스, 3위로는 사우디아라비아가 꼽혔다고 해요

 

사우디아라비아의 전체 성인 인구 중에서 68.3%는 적당한 양의 운동을 안하는걸로 조사되었다고 하네요

 

랜싯 조사 결과에 따르면, 많은 국가에서 운동부족이 흡연과 못지 않게 사망의 원인/이유가 되고 있었다고 하네요

 

정부에서는 금연 뿐만 아니라, 운동하기에 좋은 환경을 만드는 정책을 시급하게 마련해야 된다는게 랜싯의 주장이에요

 

 

















 

 

<몰타 지도>

 

 

 





 

 

 

<몰타 위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