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양해림 김경진 열애,김경진 양해림 열애,개그맨 김경진 여친,김경진 여자친구,개그우먼 양해림 공개연애,김경진 공개연애,개그커플 탄생,양해림 연애,김경진 연애 본문

이슈/뉴스。

양해림 김경진 열애,김경진 양해림 열애,개그맨 김경진 여친,김경진 여자친구,개그우먼 양해림 공개연애,김경진 공개연애,개그커플 탄생,양해림 연애,김경진 연애

특별한 무언가 2014. 4. 14. 13:09

 

 

 

양해림 김경진 열애,김경진 양해림 열애,개그맨 김경진 여친,김경진 여자친구,

개그우먼 양해림 공개연애,김경진 공개연애,개그커플 탄생,양해림 연애,김경진 연애

 

 

 

 

 

 

 

개그맨 김경진이 후배 그개우먼 양해림과 열애 중이라고 하네요! /ㅁ/ ㅊㅋㅊㅋ

 

오늘, 언론 보도 발표 내용에 따르면, 김경진이 양해림과 공개연애를 하고 있다고 해요 ㅋ

 

두사람은 올해 1월부터 사귀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경진은 4년전에 MBC 라스에서 양해림에게 고백한 뒤

4년동안 꾸준하게 대시를 했다고 하네요 'ㅁ'b 오호~

 

 





 

 

김경진은 양해림 매력에 대하여 볼수록 귀엽고 사랑스럽다며~ 같이 있으면 상대방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스타일이라고 언급하였어요

 

김경진은 진지하게 좋아하는 여성과 사귀게된게 이번이 처음이라며,

공개 연인, 개그 커플 등에 대한 부담감이 있어서 알리는게 망설여졌는데,

그래도 첫사랑과 예쁘게 사랑하게된 만큼 많이 응원해주시고 축하해달라는 말을 하였어요

 

김경진의 여자친구인 양해림은 1985년생(나이 30살)으로,

2009년 팔도모창 가수왕으로 얼굴을 알린 뒤, MBC 18기 공채 개그맨이 되었다고 해요

 

MBC 개그야, 하땅사, 코미디에 빠지다에 출연하였다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