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sk텔레콤 4월14일,SK텔레콤 이벤트,skt 홍대 대리점 직영점 클라라 임은경 허경환,sk 찾아가자 페스티벌,skt 페스티발,SKT 매장 방문 이벤트,SK텔레콤 30년 통신비 무료 본문

이슈/뉴스。

sk텔레콤 4월14일,SK텔레콤 이벤트,skt 홍대 대리점 직영점 클라라 임은경 허경환,sk 찾아가자 페스티벌,skt 페스티발,SKT 매장 방문 이벤트,SK텔레콤 30년 통신비 무료

특별한 무언가 2014. 4. 14. 14:02

 

 

 

sk텔레콤 4월14일,SK텔레콤 이벤트,skt 홍대 대리점 직영점 클라라 임은경 허경환,

sk 찾아가자 페스티벌,skt 페스티발,SKT 매장 방문 이벤트,SK텔레콤 30년 통신비 무료

 

 

 

SKT에서 엄청난 행사를 하네요! +ㅁ+

 

최근에 SKT TV CF 광고를 보고서 "저게 뭐지?" 라고 생각하신 분들이 계실텐데,

이번에 SK텔레콤에서 창사 30주년 기념으로 대규모 경품 행사 "찾아가자 페스티벌" 이벤트를 열었다고 하네요 ㅋ

 

SK 텔레콤에서는 오늘부터 5월 25일까지, 전국 매장을 방문한 고객 모두에게

데이터 300메가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하여 총 604명에게 30년 간 통신비 무료 등과 같은

엄청난 이벤트 경품을 증정한다고 해요 'ㅁ'b

 

그리고~ 이벤트 기간 내 주말에는 주요 제휴처 할인율이 최고 70%까지 증가된다고 하네요~

 

오늘 아침 11시 30분부터 오후1시까지는 T월드 홍대 직영점에서

클라라, 임은경, 허경환 등 유명 연예인도 출연했다고 하죠 ㅋ

 

SKT의 서프라이징 박스 100개! 1등은 30년치 무료 통화권! ㅋㅋㅋㅋ

 

근데 벌써 2시네 ㅋㅋㅋㅋ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