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재미동포 렛잇고 동영상,재미동포 여대생 렛잇고 모창 동영상,렛잇고 재미동포 동영상,그레이스리 렛잇고 동영상,렛잇고 그레이스리 동영상,유튜브 겨울왕국 렛잇고 동영상 본문

이슈/뉴스。

재미동포 렛잇고 동영상,재미동포 여대생 렛잇고 모창 동영상,렛잇고 재미동포 동영상,그레이스리 렛잇고 동영상,렛잇고 그레이스리 동영상,유튜브 겨울왕국 렛잇고 동영상

특별한 무언가 2014. 4. 14. 18:00

 

 

 

재미동포 렛잇고 동영상,재미동포 여대생 렛잇고 모창 동영상,렛잇고 재미동포 동영상,

그레이스리 렛잇고 동영상,렛잇고 그레이스리 동영상,유튜브 겨울왕국 렛잇고 동영상

 

 

 

 

 

 

 

재미동포 여대생이 겨울왕국의 주제가인 렛잇고 모창으로 스타덤에 올랐다고 하네요 ㅋ

 

전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은 겨울왕국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중에서 역대 최고 흥행 기록을 세웠죠!

 

이디나 멘젤이 부른 렛잇고 노래도 큰 인기 ㅋㅋ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불러서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번에 스타가 된 사람은 뉴저지 럿거스대학교 약학과 4학년에 재학중인 그레이스 리라고 해요~

 

우리나라 이름은 이경은이고 나이는 22살이라고 하네요 'ㅁ'/

 

아메리칸 아이돌 진행자 라이언 시크레스트가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http://www.ryanseacrest.com)에

렛잇고 커버 영상 온라인 투표 결승에서 그레이스는 3위에 랭크되었다고 하네요

 

이 투표는 3월부터 전세계에서 렛잇고 모창을 가장 잘한 25명을 선발하여

라운드마다 5명씩 탈락시키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되었다고 하는데~ 여기서 3위 'ㅁ'b 굿!

 

유투브 조회수 수백만을 돌파한 그레이스 리 동영상에는 극찬 댓글이 가득~!

 

그레이스 리는 이 1월 말에 미국 음악 전문 웹사이트 vh1.com 에서 렛잇고를 불러서

베스트 랭킹 1위에 뽑힌적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3월에는 ABC 굿모닝 아메리카에서 유튜브 스타로 초청받아서

뉴욕 맨하탄 타임스퀘어에서 렛잇고를 부른적도 있다고 'ㅁ'b 오오~

 

미국 위클리에서는 렛잇고 영상 조회수 베스트 10을 발표하였는데, 여기에는 그레이스리가 6위에 랭크되었다고 하네요

 

 





 

 

<그레이스리 렛잇고 동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