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대한항공 사고,대한항공기 사고,미국 LA공항 대한항공 비행기 충돌사고,대한항공 A380 여객기 미국 로스앤젤레스 공항 시설과 부딪혀 날개 파손,대한항공 여객기 날개 파손,대한항공 접촉사고 본문

이슈/뉴스。

대한항공 사고,대한항공기 사고,미국 LA공항 대한항공 비행기 충돌사고,대한항공 A380 여객기 미국 로스앤젤레스 공항 시설과 부딪혀 날개 파손,대한항공 여객기 날개 파손,대한항공 접촉사고

특별한 무언가 2014. 4. 17. 22:23

 

 

 

대한항공 사고,대한항공기 사고,미국 LA공항 대한항공 비행기 충돌사고,

대한항공 A380 여객기 미국 로스앤젤레스 공항 시설과 부딪혀 날개 파손,

대한항공 여객기 날개 파손,대한항공 접촉사고

 

 

 

대한항공 A380 여객기가 미국 로스앤젤레스(LA) 공항에 착륙한 후,

이동하는 과정에서 공항시설과 충돌을 일으켜, 날개 일부가 파손되었다고 해요

 

LA 국제공항에서 대한항공 비행기가 착륙 도중에 활주로 조명등에 부딪힌거라고 하네요

 

사고 시간은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늘 새벽 6시 40분 쯤이었다고 해요

 

대한항공기는 착륙한 후 레인을 따라 이동을 하던 도중에, LA공항 측 유도차 잘못으로

공항 내에 설치되어 있던 지상 조명시설과 부딪히게 되었다고 해요

 

여객기엔 승객 361명이 타고 있었는데, 다행인것 다친 사람이 없었다는 거죠~

 

이 사고로 비행기 발개 부위가 손상을 입게 되었고, 대한항공 측에서는 급하게 대체항공편을 마련하여

예정하였던 시간보다 10시간 정도 늦게 운항을 재개하였다고 해요

 

항공기가 지연되면서, 일부 승객들이 항의를 하는 소동이 발생되었고,

대한항공 측에서는 환승 승객들에게 호텔 등 편의시설을 제공하였다고 해요

 

LA 공항 측과 대한항공사 측에서는 현재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에 있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