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수은 테러 용의자 자살,성균관대 수은테러 범인 사망,성균관대 수은 소동,성균관대학교 수은 테러,성균관 대학교 수은 테러,성대도서관 수은 테러,성균관 수은 사건,액체 수은 투척 본문

이슈/뉴스。

수은 테러 용의자 자살,성균관대 수은테러 범인 사망,성균관대 수은 소동,성균관대학교 수은 테러,성균관 대학교 수은 테러,성대도서관 수은 테러,성균관 수은 사건,액체 수은 투척

특별한 무언가 2014. 4. 18. 14:22

 

 

 

수은 테러 용의자 자살,성균관대 수은테러 범인 사망,성균관대 수은 소동,액체 수은 투척

성균관대학교 수은 테러,성균관 대학교 수은 테러,성대도서관 수은 테러,성균관 수은 사건

 

 

 

성균관대 수은 테러 용의자로 지목된 조씨(나이 28살)가 학교 근처에서 사망한채로 발견되었다고 해요

 

서울 혜화경찰서 발표 내용에 따르면, 오늘 아침 6시 56분 쯤, 조씨가 서울 종로구 명륜동의 어느 공원에서

나무에 목을 매단채로 숨져, 시체로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조씨는 사건 후 휴대전화 등 가족과도 연락을 끊고서 잠적하였다고 해요

 

경찰에서는 조씨와 연락이 되지 않아서, 사건과 관련된 조사를 못하고 있었는데,

이러한 끔찍한 결말이 있을줄은....[...]

 

 

















 

 

 

 

 

 

4월 14일, 성균관대 도서관 5층 행정고시반 손씨(나이 26살) 책상에

수은이 발견되어 경찰에서 조사에 착수하였죠

 

경찰에서는 손씨 전 남친인 조씨가 수은을 뿌린 정황을 포착하여 추적 중이었다고 해요

 

경찰에서는 유력한 용의자가 사망하였기에, 사건을 공소권 없음으로 내사 종결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경찰에서는 조씨가 자살한걸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중이라고 하였어요

 

@_@;;;

 

으... 끔찍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