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이승우 동점골,u-16 이승우 잉글랜드 골,뉴욕 양키스 삼중살 동영상,뉴욕 양키즈 삼중살 영상,뉴욕 양키스 트리플플레이 동영상,뉴욕 양키즈 트리플플레이 영상,오승환 3세이브 동영상 본문

이슈/뉴스。

이승우 동점골,u-16 이승우 잉글랜드 골,뉴욕 양키스 삼중살 동영상,뉴욕 양키즈 삼중살 영상,뉴욕 양키스 트리플플레이 동영상,뉴욕 양키즈 트리플플레이 영상,오승환 3세이브 동영상

특별한 무언가 2014. 4. 19. 03:34

 

 

 

이승우 동점골,u-16 이승우 잉글랜드 골,뉴욕 양키스 삼중살 동영상,뉴욕 양키즈 삼중살 영상,

뉴욕 양키스 트리플플레이 동영상,뉴욕 양키즈 트리플플레이 영상,오승환 3세이브 동영상

 

 

 

바르셀로나 유스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승우가 어제, 프랑스 마회이 슈흐레에서 열린

2014 몬디알 몽테규 국제축구 조별리그 B조 2차전 잉글랜드전에서 동점골을 넣으며

u-16 축구 대표팀의 무승부를 만들었네요

 

이번 경기에서 전반전은 0 : 0 으로 마쳤죠

 

그러나, 후반 시작 6분만에 잉글랜드에게 선제골을 내주게 되었어요

 

하지만, 이승우가 후반 15분에 20m 정도 드리블 돌파 후 오른발 슈팅으로 골을 넣으면서 동점을 만들었어요

 

양 팀은 공방을 펼치면서 추가 득점을 노렸으나, 결국 1 : 1 로 경기는 끝이 났네요

 

이번 경기 결과, 우리나라는 2무, 조 3위를 기록하였어요

 

이승우 동점골 동영상은 어딜봐도 찾을 수가 없네요 'ㅁ'...

 

이승우 이번 경기는 빨간옷 국대 유니폼을 입고 있는거에요~

 

지금 인터넷에 있는 영상들은 죄다 아닌듯~

 

 

 

 

 

















 

 

MLB 뉴욕 양키스가 구단 역사상 24번째 삼중살 - 트리플 플레이를 성공했어요

 

어제,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버그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탬파베이 레이스와 경기에서

4 : 0 으로 앞서고 있던 2회말에 트리플 플레이를 보여주었죠

 

2013년 4월 13일에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경기에서 삼중살을 보여준 양키스는

1년 뒤 같은 달인 4월에 트리플 플레이에 성공하는 진기록을 세웠네요

 

그리고, 당시에도 투수는 사비시아였다고 'ㅁ'/

 

반면, 2011년에도 한번 삼중살을 유발한 로드리게스는

다시 한번 트리플 플레이를 당하게;;;

 

탬파베이가 총 3번의 삼중살을 당하였는데, 로드리게스가 2번이나;;;

 

 

 

<삼중살 동영상>

 

 

 





 

 

 

 

 

 

오승환이 어제 일본 고시엔구장에서 센트럴리그 야쿠르트 스왈로즈와 홈경기에서

구원 등판을 하였어요 'ㅁ'

 

4 : 2 로 앞서고 있었던 상황에서 나온 오승환은

첫번째 타자는 뜬공, 두번째 타자는 루킹 삼진, 세번째 타자는 헛스윙 삼진으로 처리하면서,

3번째 세이브를 올렸네요

 

 

 

<오승환 3세이브 동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