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무한도전투표소 위치,서울 인천 대전 대구,무한도전 사전 투표소 부산 울산 광주 전주 춘천 제주도,무한도전투표하기,무한도전 사전투표 장소,무한도전선거 장소,무도투표소 위치 본문

정치。

무한도전투표소 위치,서울 인천 대전 대구,무한도전 사전 투표소 부산 울산 광주 전주 춘천 제주도,무한도전투표하기,무한도전 사전투표 장소,무한도전선거 장소,무도투표소 위치

특별한 무언가 2014. 5. 12. 19:12

 

 

 

무한도전투표소 위치,서울 인천 대전 대구,무한도전투표하기,무한도전 사전투표 장소

무한도전 사전 투표소 부산 울산 광주 전주 춘천 제주도,무한도전선거 장소,무도투표소 위치

 

 

 

오옷! +ㅁ+ 드디어 무도 선거특집 오프라인 투표소 위치가 공개되었네요!

 

오늘 무한도전 측에서 공식 홈피를 통하여, 4월 17일과 18일에 진행되는 사전투표소를 공개하였어요~

 

전국 10개 도시! 11개 투표소라고 하네요!

 

서울은 2곳이라고 해요!

 

 

 

 

 

 

<무한도전 투표소 위치 :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울산 광주 전주 춘천 제주도>

 

- 서울 : 여의도 MBC &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 인천 : 인하대학교

- 대전 : 충남대학교

- 대구 : 대구시민회관

- 부산 : 경성대학교

- 울산 : 울산남구문화원

- 광주 : 조선대학교

- 전주 :  전북대학교

- 춘천 : 한림대학교

- 제주도 : 제주도 의회 의원회관

 

 

















 

 

투표함이 어디에 있는지 등 보다 자세한 위치는 투표 당일에 안내된다고 하네요 ㅋ

 

무도 제작진에서는, 사전투표는 투표 참여 확대를 위하여 본 투표일인 5월 22일에 앞서,

5일전에 이틀동안 실시하는거라고 하네요

 

무한도전 시청자라면 누구든지 가까운 투표소에서 1인 1표씩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투표 시간은 아침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고 해요

 

직장인들은?!

 

온라인 투표를 ㅋㅋㅋ

 

정말 무도빠라서 꼭 해야만 된다고 하신다면 ㅋㅋㅋ

출근하기 전에 미리가서 하시거나, 점심시간에 하시거나, 휴가/반차/조퇴 하고 하시거나 ㅋㅋㅋ

 

그리고~ 무도 측에서는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6.4지방선거) 사전투표일은 5월 30일과 31일이며,

본 투표일은 6월 4일이라고 알리기도 하였죠

 

'ㅁ'/ 선거 참여를 독려한거죠

 

 

<공약 및 멤버 선거 홍보 포스터 보시려면 아래에서>

 

http://barbiedol.tistory.com/189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