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수빈 교통사고,달샤벳수빈 교통사고,달샤벳 수빈 사고,달샤벳 수빈 자동차 전복 사고,달샤벳 수빈 울산병원 입원,달샤벳 수빈 입원,수빈 주상골 골절,수빈 발목 뼈 골절 본문

이슈/뉴스。

수빈 교통사고,달샤벳수빈 교통사고,달샤벳 수빈 사고,달샤벳 수빈 자동차 전복 사고,달샤벳 수빈 울산병원 입원,달샤벳 수빈 입원,수빈 주상골 골절,수빈 발목 뼈 골절

특별한 무언가 2014. 5. 24. 14:28

 

 

 

수빈 교통사고,달샤벳수빈 교통사고,달샤벳 수빈 사고,달샤벳 수빈 자동차 전복 사고,

달샤벳 수빈 울산병원 입원,달샤벳 수빈 입원,수빈 주상골 골절,수빈 발목 뼈 골절

 

 

 

 

 

 

걸그룹 달샤벳 수빈이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하네요 @_@;;;

 

어제 저녁 7시 30분 쯤, 수빈이 타고있던 자동차가, 경부고속도로 울산 인근에서

서울로 향하던 도중에 전복되었다고 해요;;;

 

방송 일정을 끝내고 나서 귀가 중이었다고 하던데, 자동차에는 수빈과 매니저가 타고 있었다 해요

 

사고 직후 두 사람은 울산병원에 후송되어 치료를 받고 입원했다고 하네요

 

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수빈이 주상골(발목 뼈) 골절, 허리 및 다리 타박상을 입었다고 밝혔어요

 

매니저는 쇄골이 골절되었다고;;;

 

수빈은 오늘 정밀검사를 다시 한번 한 다음에 서울로 이동하여 치료를 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측에서는 수빈 스케줄을 전면 취소하였으며, 치료에만 전념할거라고 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