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고양시 화재 사망자,고양시 불,고양시 터미널 화재 사고,고양터미날 화재,고양터미널 화재 사망자,고양 시외버스터미널 화재,고양종합터미널 화재,고양종합터미날 화재,고양터미날 불 본문

이슈/뉴스。

고양시 화재 사망자,고양시 불,고양시 터미널 화재 사고,고양터미날 화재,고양터미널 화재 사망자,고양 시외버스터미널 화재,고양종합터미널 화재,고양종합터미날 화재,고양터미날 불

특별한 무언가 2014. 5. 26. 18:13

 

 

 

고양시 화재 사망자,고양시 불,고양시 터미널 화재 사고,고양터미날 화재,고양터미널 화재 사망자,

고양 시외버스터미널 화재,고양종합터미널 화재,고양종합터미날 화재,고양터미날 불

 

 

 

 

 

 

 

오늘 아침 9시 1분 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에 위치해있는

고양시외종합터미널 건물 지하 1층 식당가 음식점 공사현장에서 화재가 발생되었죠

 

이 불은 약 20분만인 아침 9시 29분 쯤에 진화되었다고 해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사망자가 발생하였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지상 2층 화장실, 계단, 지하 1층 공사현장 화장실에서 사망자가 발견되었으며,

사망자에는 쇼핑몰 직언, 환경미화원, 물품 배송기사 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지상 2층에서 발견된 희생자들은 건물 내부에서 연기가 급속도로 퍼져서,

대피를 하다가 연기에 질식사한걸로 보고 있어요

 

사망자 이 외에 부상자도 수십명 정도 되는데, 지하 1층, 지상 1층에서 발견되었고,

대다수가 유독가스를 마신 상태라고 해요

 

특히, 부상자 중 6~7명은 중태 상태라고 하네요

 

사상자들은 일산병원, 일산백병원, 명지병원 등으로 분산되어 후송되었어요

 

 

















 

 

 

 

 

 

이번 사고로 발표된 사망자 수가 7명이었는데, 병원 응급실에서 심폐소생술로 1명이 살아나 6명으로 줄었다고 하죠

 

일산백병원과 동국대병원 등으로 이송된 2명이 사망한걸로 파악되어, 사망자를 7명으로 발표하였는데,

병원 응급실에서 심폐소생술로 1명을 살려냈다고 해요

 

그래서 사망자 수가 정정되었죠

 

심폐소생술로 2명이 호흡을 되찾았는데, 결국 1명은 끝내 사망하고 말았다고...

 

오후 2시를 기준으로 하여 확인된 피해자는 사망 6명, 부상 36명이라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