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도곡역 화재 사고,지하철 3호선 도곡역 불,지하철 화재,지하철불,지하철3호선화재,지하철3호선불,sk 화재,sk본사 화재,sk본사 불,sk불,sk그룹 서린빌딩 화재,sk그룹 서린사옥 불 본문

이슈/뉴스。

도곡역 화재 사고,지하철 3호선 도곡역 불,지하철 화재,지하철불,지하철3호선화재,지하철3호선불,sk 화재,sk본사 화재,sk본사 불,sk불,sk그룹 서린빌딩 화재,sk그룹 서린사옥 불

특별한 무언가 2014. 5. 28. 11:30

 

 

 

도곡역 화재 사고,지하철 3호선 도곡역 불,지하철 화재,지하철불,지하철3호선화재,지하철3호선불,

sk 화재,sk본사 화재,sk본사 불,sk불,sk그룹 서린빌딩 화재,sk그룹 서린사옥 불

 

 

 

 

 

 

서울 지하철 3호선 도곡역에서 화재가 발생되었네요

 

오늘 아침 10시 52분 쯤,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해있는 도곡역을 지나던 지하철 3호선 객실 안에서 불이 났다고 해요

 

열차 객실 안에서 화재가 발생한 뒤, 승객들 전원이 대피하였으며, 현재는 정상적으로 운행이 이루어지고 있다 하네요

 

하지만, 역 내부에는 현재까지 연기가 남아있기에, 시민들이 지하철 이용에 불편함을 겪고 있다 해요

 

 

















 

 

 

 

한편, 어제 아침 10시 쯤, 서울 종로구 서린동에 위치해있는 SK그룹 본사 지하 3층 주차장 안에 있던 자동차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화재가 발생하였다고 하죠

 

이 불은 15분만에 진화되었다고 해요

 

자동차에서 화재가 발생하였는데, 건물로 번지지 않았으며, 큰 불이 아니였다고 해요

 

화재 발생 이후 SK그룹에서는 저층부에 상주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긴급 대피명령을 내렸고,

직원들이 엘베로 한번에 몰리면서 건물 주변이 아수라장이 되었다고 하죠

 

일부 직원들은 계단을 통하여 밖으로 빠져나갔다고~

 

어린이집에 자녀를 맡긴 직원들은 어린이집이 위치해있는 2층을 찾아와서 아이들 안부를 물어보기도 했다고 하네요

 

SK에서는 화재가 모두 진압된 후 아침 10시 30분 쯤, 상황 해제를 알렸으며,

직원들에게 업무에 복귀하라고 전하였어요

 

SK 측에서는 불이 발생된 지하 3층은 통제한 상태라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