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생생정보통 12000원 족발 무한리필,족발공화국,생생정보통 12000원 무한리필 족발,생생정보통 족발 무한리필,생생정보통 무한리필 족발,생생정보통 족발집,매운족발,냉채족발 무제한 족발 본문

먹거리。

생생정보통 12000원 족발 무한리필,족발공화국,생생정보통 12000원 무한리필 족발,생생정보통 족발 무한리필,생생정보통 무한리필 족발,생생정보통 족발집,매운족발,냉채족발 무제한 족발

특별한 무언가 2014. 6. 19. 19:47

 

 

 

생생정보통 12000원 족발 무한리필,족발공화국,

생생정보통 12000원 무한리필 족발,생생정보통 족발 무한리필,

생생정보통 무한리필 족발,생생정보통 족발집,매운족발,냉채족발 무제한 족발

 

 

 

 

 

 

오늘 생생정보통 -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는 무한리필 족발집이 나왔네요 'ㅁ'b

 

개인적으로 족발 엄청 좋아하는데 ㅋㅋ 와~ 진짜 여긴 장난없네요

(안가봐서 맛은 잘 모르겠고~)

 

여기 족발집은 1인당 12000원이라는 가격으로 냉채족발, 매운족발, 그냥 일반 족발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가 있다고 해요

 

족발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ㅁ'...

(인천 주안이라 가본적이 없네요)

 

다른 족발집들과 다르게, 순수 100% 국내산 족발만 사용해서 만든다고 하는데,

뜨거운 물에 담가서 불순물들을 제거한 뒤에, 손수 직접 핏물을 뺀다고 하죠

 

이렇게 하는 이유는, 핏물을 빼는 방법에서부터 족발 맛이 정해지기 때문이라고!

 

핏물을 뺀 족발에다가 한약재랑 같이 넣고 삶아서 고소함과 함께 몸에 좋은~ 건강함을 보충할 수가 있다고 +ㅁ+

 

그리고 ㅋㅋ 여기 족발집의 특이한점은 ㅋㅋ 여친을 삭발시켜서 데리고오면 30% 할인 받을 수 있고,

연예인이랑 같이 오면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죠 ㅋㅋㅋㅋ

 

근데 이건 뭐 ㅋㅋㅋ 불가능한 미션 수준이니 ㅋㅋ 그냥 웃고 넘기는게 좋을듯 ㅋㅋㅋ

 

12000원에서 설마 30% 할인받자고 여친 삭발 시킬 순 없자나여 ㅋㅋㅋㅋ

 

 





 

 

 

 

 

 

상호/업체명 : 족발공화국

 

위치/주소 : 인천 남구 주안동 211-1

 

영업시간(평일) :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 30분까지


영업시간(주말) : 오후 4시부터 새벽 2시까지


휴무일 : 둘째주 일요일 & 넷째주 일요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