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권은희 사표,권은희 사직서,권은희 수사과장 사표 제출,권은희과장 사표,경찰 공무원 권은희 국정원 대선개입 의혹 수사 방해 폭로 후 불이익? 권은희 수사과장 외압? 본문

이슈/뉴스。

권은희 사표,권은희 사직서,권은희 수사과장 사표 제출,권은희과장 사표,경찰 공무원 권은희 국정원 대선개입 의혹 수사 방해 폭로 후 불이익? 권은희 수사과장 외압?

특별한 무언가 2014. 6. 20. 15:01

 

 

 

권은희 사표,권은희 사직서,권은희 수사과장 사표 제출,권은희과장 사표,권은희 수사과장

경찰 공무원 권은희 국정원 대선개입 의혹 수사 방해 폭로 후 불이익? 외압?

 

 

 

 

 

 

권은희 수사과장이 결국 사표를 제출하였네요

 

국가정보원이 댓글을 통하여 대선에 개입하였다는 의혹 수사 과정에서,

경찰 수뇌부의 부당한 개입이 있었다는 폭로를 한 권은희 관악경찰서 여성청소년과장이 오늘 사직서를 제출하였어요

 

서울 관악경찰서 발표 내용에 따르면, 권은희 과장은 오늘 아침 11시 30분 즘, 일신상 사유로 경무과에 사직서를 제출하였고,

4일간의 연가를 냈다고 해요

 

관악경찰서장(김종보)은 권은희에게 자세한 이유는 물어보지 않았다고 하며,

사직서는 서울지방경찰청에 제출했다고 하네요

 

사직서는 서울경찰청에서 경찰청에 보고를 하고, 경찰청에서 의원면직 결격 여부를 따져서,

안전행정부에 제청을 하게되면, 안행부에서 최종 결정을 내리게 되죠

 

관악경찰서 여성청소년과 소속인 어느 경찰 말에 따르면,

오늘 아침에도 권은희 과장을 만났는데 아무런 언급도 없었다고,

다른 직원들도 모두 사직서를 낸 다음에야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수서경찰서 수사과장으로 국정원 대선 개입 의혹을 수사하였던 권은희 과장은

2013년 4월, 당시 서울지방경찰청장인 김용판이 수사를 방해하였다고 폭로하였죠

 

2014년 2월, 1심 법원에서 권은희 과장 진술이 객관적 사실과 어긋나는 부분이 있다고 하여,

김용판에 대한 무죄가 선고되자, 권은희 과장은 기자회견을 열어, 전혀 예쌍치 못한 충격적인 결과라면서 반박하였죠

 

권은희 과장은 송파경찰서 수사과장으로 자리를 이동하였다가,

2014년 2월 9일, 관악경찰서 여성청소년과장으로 발령되었어요

 

6월 5일에 열린 항소심에서, 서울고법 형사2부에서는, 경찰 중간 수사 결과 발표가

당시에 박근혜 후보에게 유리할 수 있었다라는 점에는 다른 의견은 없을 거라 말하며,

피고인 행위를 선거운동으로 볼 수가 없다고 말하며 김용판에게 무죄를 선고하였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