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비비안수 결혼,비비안수 사진,비비안수 딸 있는 이혼남과 결혼,비비안수 남편 리원펑 재산,비비안수 나이,비비안수 리즈 시절,비비안수 한국비하,비비안수 한국욕,비비안수 반한 감정 본문

이슈/뉴스。

비비안수 결혼,비비안수 사진,비비안수 딸 있는 이혼남과 결혼,비비안수 남편 리원펑 재산,비비안수 나이,비비안수 리즈 시절,비비안수 한국비하,비비안수 한국욕,비비안수 반한 감정

특별한 무언가 2014. 7. 1. 13:02

 

 

 

비비안수 결혼,비비안수 사진,비비안수 딸 있는 이혼남과 결혼,비비안수 남편 리원펑 재산,

비비안수 나이,비비안수 리즈 시절,비비안수 한국비하,비비안수 한국욕,비비안수 반한 감정

 

 

 

 

 

 

 

 

한때 많은 사람들의 로망이었던 대만 미녀 배우 비비안수(나이 40살)가 극비리에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ㅁ'

 

6월 29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2살 연하의 싱가포르 해운기업 CEO 리원펑과 결혼식을 가졌다고 해요

 

리원펑은 비비안수를 기쁘게 해주기 위해서 15분 가량 불꽃놀이를 펼치기도 했다고~

 

결혼식은 웨딩전야 파티, 가족, 지인 등만 약 100명 정도 모인 비공개로 진행되었다고 하죠

 

언론에도 알리지 않았다고 해요

 

그리고 7월 23일엔 대만 수도인 타이베이에서 결혼식 피로연을 가질 계획이라고 해요

 

비비안수와 리원펑은 2013년 6월부터 교제를 시작하였고, 2013년 11월에는 두사람이 같이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열애 사실을 공개하게 되었죠

 

리원펑은 호주 머독대학교에서 무역학을 전공하였고, 중국 칭와대에서 무역학으로 석사 학위를 땄죠

 

리원펑은 106척의 화물선을 소유하고 있는 해운 재벌로, 회사 시장 가치가 뉴 타이완 달러로 6억,

우리나라 돈으로 약 216억 정도 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이미 2월달에 혼인신고를 해서 부부가 된 상태라고 하네요

 

비비안수 남편 리원펑은 2008년도에 이혼한 뒤 두 딸을 키우고 있다고 해요

 

 

















 

 

 

 

 

 

 

 

 

 

 

1990년도에 걸그룹 소녀대로 데뷔한 비비안수 'ㅁ'

 

리즈시절은 지금 봐도 참 대박이네요~

 

하긴 뭐 지금도 솔직히 40살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아름다운 외모죠

 

과거에 김치는 일본거다, 한국 축구는 운이다 등과 같은 발언을 하면서,

한국 비하 발언을 했다 한국 욕했다, 반한 감정이 있다는 이야기들이 나왔는데,

정확한 증거자료가 없고 구두로만 전해지고 있는 내용이라

정확하게 비비안수가 어떠한 감정을 갖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