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렛츠고 시간탐험대 유상무 상어 동영상,시간탐험대 상어,유상무 상어 종류,제주도상어,까치상어,유상무 도미,유상무 새끼상어,장동민 욕,렛츠고 시간탐험대 장동민 욕설,장동민 버럭 본문

이슈/뉴스。

렛츠고 시간탐험대 유상무 상어 동영상,시간탐험대 상어,유상무 상어 종류,제주도상어,까치상어,유상무 도미,유상무 새끼상어,장동민 욕,렛츠고 시간탐험대 장동민 욕설,장동민 버럭

특별한 무언가 2014. 7. 1. 16:48

 

 

 

렛츠고 시간탐험대 유상무 상어 동영상,유상무 상어 종류

제주도상어 출현,까치상어,제주바다상어,유상무 도미,시간탐험대 상어

유상무 새끼상어,장동민 욕,렛츠고 시간탐험대 장동민 욕설,장동민 버럭

 

 

 

 

 

 

 

 

 

 

 

아 ㅋㅋㅋㅋ 이거 보다가 진짜 빵터져서 죽는줄 알았네여 ㅋㅋㅋㅋ

 

어제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에서 유상무, 장동민, 조쉬(영국남자), 최종훈이 먹을거를 구하러 나가는 모습이 나왔죠 ㅋㅋ

 

이 네명이 선택한 방식은 바로 물고기 잡기!

 

장동민은 도미 이야기를 하면서, 눈으로 도미가 바위 틈새로 들어간걸 봤다고 말하였고,

이를 들은 유상무가 잠수를 해서 직접 물고기를 손으로 잡으려 했죠

 

의외로 유상무 잠수해서 'ㅁ'b 열정적으로 하는 모습이 대단하다고 느껴지더라구요~

 

아무튼 ㅋㅋㅋㅋ 근데 ㅋㅋㅋㅋ 유상무는 진짜 뭘해도 그런건지 ㅋㅋㅋㅋㅋㅋㅋ

 

도미인줄 알고 잡았는데, 알고보니 겁나 이상하게 생긴게, 도미보다 두껍고 파닥거리는거 ㅋㅋㅋ

 

뭔지를 잘 모르겠는데, 유상무는 아무튼 팔을 물렸고 ㅋㅋㅋ 물에다가 몇번 패대기 치더니 장동민 옆으로 던져버렸어요

 

장동민은 뭔가 하고 그 물고기를 보는데, 이상한 그르렁 거리는 소리를 내는 물고기;;;;

 

헐?! ㅋㅋㅋ 자세히 보니 새끼 상어 ㅋㅋㅋㅋ

 

깜놀 깜놀 다 깜놀 ㅋㅋㅋㅋㅋㅋ

 

아 진심 저게 새끼 상어니까 다행인듯 ㅋㅋㅋㅋㅋㅋㅋ

 

조금은 위험한 상황에 대해, 일부 시청자들이 항의의 글을 올리니,

제작진 측에서는 위험한 종이 아니고, 유상무는 조금 긁힌정도의 상처가 난거라 해명하였죠

 

이번에 유상무가 잡은 상어의 종류는 까치상어라고 해요

 

이 까치 상어는 최고 1.5m 크기까지 자라는데(겁나 무섭겠다;;;;)

연안 바위틈 또는 진흙 속에서 서식하는 종이라고 하네요

 

 





 

 

 

<유상무 상어 잡이 동영상>

 

 

 

 

장동민 : "야이 sin발 놈들아!!!!!"

 

죽일셈이여?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