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그것이알고싶다 신데렐라,그것이알고싶다 이방연 남자친구,그것이알고싶다 사라진 신데렐라 알렉스 최,치위생사 실종 사건,사라진 예비신부 이방연,그것이 알고싶다 예비신부 실종 사건 본문

이슈/뉴스。

그것이알고싶다 신데렐라,그것이알고싶다 이방연 남자친구,그것이알고싶다 사라진 신데렐라 알렉스 최,치위생사 실종 사건,사라진 예비신부 이방연,그것이 알고싶다 예비신부 실종 사건

특별한 무언가 2014. 7. 6. 11:40

 

 

 

그것이알고싶다 신데렐라,그것이알고싶다 이방연 남자친구,

그것이알고싶다 사라진 신데렐라 알렉스 최,치위생사 실종 사건,

사라진 예비신부 이방연,그것이 알고싶다 예비신부 실종 사건

 

 

 

 

 

 

어제 방송된 그것이알고싶다에서,

사라진 신데렐라 - 예비신부 실종 미스터리라는 주제로 사라진 치위생사 이방연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죠

 

이 사건은, 명문대 출신 부잣집 아들(뉴욕 맨해튼 유명 사업가 집안 아들)과 결혼을 앞두고서 미국으로 간다고 말한 다음

사라진 후 1년 6개월이 지난 현재도 피해자가 실종상태로 있는 사건이죠

 

이방연 남자친구는 엘리트라고 하는데, 남친 부모님은 두 사람의 관계를 그닥 마음에 들어하지 않았지만,

남친의 적극적인 공세로 4년동안의 열애 후 미국에 같이 가기로 결정하였죠

 

그러나, 2013년 1월 24일 아침 9시, 남친과 미국으로 떠난 이방연의 행방은 그 어디서도 찾을 수가 없었죠

 

현재까지도 실종자로 처리되어 있어요

 

이방연의 아버지 이택수 씨는, 납치를 당해서 잘못된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여러가지 생각들이 다 든다고 말하였죠

 

일반적으로 성인이 실종되면 가출로 본다고 하는데, 이방연은 가출할 이유가 없었다고 하죠

 

게다가, 출국을 2주 남겨둔 상태에서 직장인 치과에서 사직서를 제출하였고, 꼼꼼하게 물건도 챙겼다고 해요

 

출국하기 1~2일 전까지도 부피가 큰 가전제품들은 지인들에게 나누어주는 모습을 보였으며,

이러한 이방연 행동을 본 지인들은 평상시와 똑같았다고 다른게 없었다고 진술하였죠

 

이방연은 출국하기 전날에 경기도에 위치해있는 어머니 식당을 찾아서 작별 인사를 하기도 했다고~

 

이방연 어머니는 딸과 편안하게 인사하였고, 의심도 걱정도 전혀 안했다고 해요

 

그런 다음, 이방연은 새 핸드폰을 구입하기 위하여 오후 6시 쯤에 핸드폰을 해지하였다고 하죠

 

이 폰이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되었죠

 

 

















 

 

 

 

 

 

이방연이 해지한 번호를 다음에 어떤 사람이 받게 되었고, 이 번호를 사용한 사람은 폰을 개통한 다음,

이방연을 찾는 문자가 와서 이상하다는 생각도 들고 의심도 되고, 카드 사용 문자도 받았다고 하죠

 

이 사람은, 새벽 3시에 편의점에서 카드 사용, 새벽 5시에 택시에서 카드 사용 등 새벽에도 카드가 사용되기에,

전에 핸드폰을 사용했던 사람(이방연)이 유흥업소 종사자라 생각했다 하죠

 

그런데, 이 카드는 미국에서 사용된게 아닌 우리나라, 한국에서 사용되었던 거였고,

술집, 모텔 등과 같은 곳에서도 결제되었다고 하죠

 

심지어, 실종자 이방연이 전에 살던 집과 10분도 채 걸리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는 편의점에서

카드를 사용한 내역도 있었다고 해요

 

그리고, 가장 큰 충격을 준건, 이 카드를 사용한 사람이 이방연 약혼자(남자친구) 알렉스 최였다는 사실!

 

 





 

 

 

 

 

 

알렉스 최 말에 따르면, 이방연과 알렉스 최는 미국으로 출국하기 하루 전날에 말다툼을 벌였다고 해요

 

그럼 다음에 이방연이 커플링까지 집어던지고서 뛰쳐나갔으며, 그 다음부터 연락이 두절되었다고 하죠

 

그래서 알렉스 최는 이방연이 나중에 카드를 찾으러오면 갚아주려고 했다면서 별 큰일 아니라는 식의 모습을 보였죠

 

경찰에서는 이런 알렉스최의 진술이 상당히 이상하게 들렸죠

(누가 들어도 이상;;;)

 

알렉스최는 이방연이 실종된 후 다른 여친과 싱가폴 여행을 다녀왔으며, 다른 여친은 이방연의 존재를 몰랐죠

 

더욱 충격적인건, 알렉스최는 4~5명의 여친을 동시에 사귀었고, 대부분 클럽, 동호회 등에서 만났다고 하네요

 

게다가, 유명 사업가라고 한 아버지는 손수레를 끌고 다니면서 날품을 파는 사람이었고,

명문대를 졸업했다고 한 것도 거짓으로, 사실은 고졸 학력에 공무원 시험을 준비한다고 말은 했지만,

시험에 단 한번도 응시한적이 없다고 하죠

 

나중에는 원래 처음부터 이방연과 미국에 같이 갈 생각이 없었다고 말하기까지;;;;

 

이방연이 사라진 후 본인 핸드폰 번호를 변경하였고, 이방연 짐을 전부 처분했고, 회칼도 구입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러한 이상한 점은 전혀 조사가 되지 않았고, 현재는 사기죄로 2년형만 받은 상태라고 하네요

 

-_ -... 하아...

 

회칼... 회칼... 회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