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우리는 구원파다 팟캐스트 방송 시작,구원파 팟캐스트 방송,구원파 방송,나는 구원파다,구원파 대변인 조계웅,유병언 구원파 유병언 본문

이슈/뉴스。

우리는 구원파다 팟캐스트 방송 시작,구원파 팟캐스트 방송,구원파 방송,나는 구원파다,구원파 대변인 조계웅,유병언 구원파 유병언

특별한 무언가 2014. 7. 6. 11:51

 

 

 

우리는 구원파다 팟캐스트 방송 시작,구원파 팟캐스트 방송,구원파 방송,

나는 구원파다,구원파 대변인 조계웅,유병언 구원파 유병언

 

 

 

 

 

 

기독교복음침례회 - 구원파에서 팟캐스트 방송을 시작하여 논란이 되고 있죠

 

7월 1일, 구원파 핵심 인사들이 아이블러그에다가 "우리는 구원파다" 라는 제목으로 팟캐스트 방송을 개설하였죠

 

조계웅 대변인, 구회동 구원파 의료인협회 회장은,

자신들이 무슨 말을 해도 그 누구도 믿지 않아서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구원파 본산 - 경기도 안성 금수원을 수색한 검찰과 경찰에 대한 비판의 말을 던졌죠

 

이 사람들은 방송 중간에 유병언 계열사가 판매하고 있는 건강식품인 세모스쿠알렌을 말하면서,

구워파가 하는 이야기는 국민들이 하나도 안믿으니, 스쿠알렌 사지 말라고 광고해야 되는거 아니냐는 말을 하기도 했죠

 

이 외에도, 종편은 구원파가 없으면 못산다라는 주제의 방송을 시작하게 된 이유,

종편이 구원파를 이용하여 시청률을 만회하려고 했다는 내용 등에 대해 언급하였죠

 

7월 3일에는 2회 "아빠 어디가" 라는 주제의 방송이 열렸죠

 

이 방송에서는 30대 남자가 출연하여, 부모님이 구원파에서 이탈한 후 방송 등에서 구원파 비판 발언을 내뱉는다며,

자신의 부모를 비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상당히 충격적인;;;;

 

구원파는 이런 방송을 일주일이 2번씩 팟캐스트 방송을 통해 진행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