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최정윤시댁,최정윤남편 윤태준,이글파이브 윤태준 이랜드,최정윤남편 사진,최정윤집,최정윤집안 사진,최정윤시아버지,박성경 이랜드 부회장 장남,최정윤 이랜드,박성경 부회장,최정윤 신혼집 본문

이슈/뉴스。

최정윤시댁,최정윤남편 윤태준,이글파이브 윤태준 이랜드,최정윤남편 사진,최정윤집,최정윤집안 사진,최정윤시아버지,박성경 이랜드 부회장 장남,최정윤 이랜드,박성경 부회장,최정윤 신혼집

특별한 무언가 2014. 7. 23. 09:30

 

 

 

최정윤 시댁,최정윤 남편 윤태준,이글파이브 윤태준 이랜드,

최정윤 남편 사진,최정윤 집,최정윤 신혼집,최정윤 집안 사진,

최정윤 시아버지,박성경 이랜드 부회장 장남,최정윤 이랜드,박성경 부회장

 

 

 

(남편분 잘생겼죠 ㅋ)

 

 

 

어제 tvN 택시 게스트로 최정윤이 나왔죠

 

최정윤은 이날 방송에 출연하여 본인의 남편인 유태준과 집안을 공개하였어요

 

최정윤은 2011년 12월에 이랜드 그룹 부회장 박성경의 장남인 윤태준과 결혼하였죠

(최정윤 나이 38살, 윤태준 나이 33살)

 

최정윤은 시부모님을 상견례 자리에서 처음 뵀다고 해요

 

시부모님이 너무 바쁘셔서 그 전에는 뵙지를 못했다고 하네요 'ㅁ'

 

시부모님을 뵙는 자리가 상견례 자리가 처음이라 굉장히 떨렸는데,

다행스럽게도 상견례 자리에서 결혼식 진행이 빨리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시부모님들 성격이 워낙에 좋고, 특히 시아버지가 너무 유퀘하시다고~ 개콘 유행어를 섭렵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ㅋ

 

 

















 

 

 

(닉쿤?은 아닌데 그래도 잘생겼어요 ㅋ)

 

 

 

이날 방송에서는 윤태준과 전화통화도 하였죠

 

윤태준은 과거 이글파이브 멤버로 활동한적이 있다고 하네요

 

굉장히 남자답게 잘생겼죠 ㅋ

 

이날 방송에서 윤태준과 전화통화가 진행되었는데, 윤태준은 최정윤의 착한 성격에 반했다고 말하였죠

 

그런데 ㅋㅋㅋㅋ 너무 성급했던거 같다면서 ㅋㅋㅋㅋ MC가 지금 성격을 알았다면 결혼했을거냐는 질문에 대해

머뭇거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ㅋㅋ

 

 





 

 

 

(음식 맛있겠다)

 

 

(월풀 욕조가 제일 부러운듯 'ㅁ'b)

 

 

 

역시나 재벌가 며느리 답게 최정윤네 집은 엄청났죠

 

미니바, 월풀 욕조 등 일반 집에서는 구경할 수 없는 것들이 존재했어요 'ㅁ'

 

원래 보통 재벌가에 시집가게되면 시부모님 반대가 있을거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최정윤은 반대하는게 없었다고 하네요

 

연예인이라는 직업도 크게 신경쓰지 않으셨는데,

단지 이제 연상이라는 것에 대해서는 살짝 우려하셨다고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