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광안리 쥐떼 사진,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쥐떼 바다위 둥둥 떠다녀,부산 쥐떼,부산 광안리 죽은쥐떼,부산 광안리 쥐,광안리해수욕장 쥐,부산 쥐 사진,부산 해수욕장 쥐 피해 본문

이슈/뉴스。

광안리 쥐떼 사진,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쥐떼 바다위 둥둥 떠다녀,부산 쥐떼,부산 광안리 죽은쥐떼,부산 광안리 쥐,광안리해수욕장 쥐,부산 쥐 사진,부산 해수욕장 쥐 피해

특별한 무언가 2014. 7. 23. 18:52

 

 

 

광안리 쥐떼 사진,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쥐떼 바다위 둥둥 떠다녀,부산 쥐떼,

부산 광안리 죽은쥐떼,부산 광안리 쥐,광안리해수욕장 쥐,부산 쥐 사진,부산 해수욕장 쥐 피해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 죽은 쥐들이 둥실둥실 떠밀려서 왔다고 하죠;;;

 

진짜 상상만 해도 끔찍하네요;;;

 

그런데 실제로 광안리에서는 쥐가 나타난 사건이 몇번 있었다고 해요

 

7월 21일, 부산시 수영구에 위치해있는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죽은 쥐떼가 떠다녀서

긴급하게 수거하는 소동이 발생되었다고 하죠

 

이 날 수거한 쥐는 총 16마리라고 하며, 이 쥐들로 인하여 약 100명의 피서객이 도망쳤다고 해요

 

이렇게 갑자기 쥐떼가 나온건, 7월 18일에 부산에 기습적인 폭우가 내렸었는데,

이 당시에 일부 지역이 침수되면서, 그 때 하수구로 휩쓸려간 쥐들이 죽어서 바다로 떠 밀려 온거라고 하네요;;

 

광안리에서는 올해뿐만 아니라 2004년도에도 쥐떼 사건이 있었죠

 

그 당시에는 광안리 해수욕장 관광객들이 음식물을 먹고서 그대로 버려,

그 음식들은 먹기 위해 쥐들이 엄청나게 몰려들었다고 해요

 

그래서 그 때 수영구에서는 쥐떼를 퇴치하는 전담반을 꾸리기도 했었죠

 

폭우나 장마 기간에는 광인리 해수욕장에 쥐떼가 떠밀려오곤 한다고 해요

 

실제로 이 근처에서 근무하는 해경은 해마다 봤다고 하네요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