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유상무 빙수 사업,유상무 빙수가게 100호점 달성하면 MBC 사장 따귀 친다! 유상무 사업,유상무 pc방,유상무 호미빙,츄릅 유상무 대만빙수,호미빙 망고빙수,호미빙 초코빙수,호미빙 타로빙수 본문

이슈/뉴스。

유상무 빙수 사업,유상무 빙수가게 100호점 달성하면 MBC 사장 따귀 친다! 유상무 사업,유상무 pc방,유상무 호미빙,츄릅 유상무 대만빙수,호미빙 망고빙수,호미빙 초코빙수,호미빙 타로빙수

특별한 무언가 2014. 7. 31. 09:09

 

 

 

유상무 빙수 사업,유상무 빙수가게 100호점 달성하면 MBC 사장 따귀 친다!

유상무 사업,유상무 pc방,유상무 호미빙,츄릅 유상무 대만빙수,

호미빙 망고빙수,호미빙 초코빙수,호미빙 타로빙수

 

 

 

 

 

 

진짜 라스가 대단하긴 하넼ㅋㅋㅋㅋㅋ

 

어제 한번 말했다고 호미빙 바로 트래픽 초과 ㅋㅋㅋㅋ

 

어제 라스에서 유상무가 PC방 말고 빙수가게를 오픈했다는 이야기를 하였죠

 

유상무는 방송에서, 본인이 빙수집 100호점 프랜차이즈/체인점 내면

MBC 사장 싸대기를 치고 ㅋㅋㅋㅋㅋ 방송 접을꺼라고 ㅋㅋㅋㅋ

 

그러면 이제 방송 안한다고 ㅋㅋㅋㅋㅋ 은근 홍보를~

 

그런데 진짜 홍보는 엄청 잘된거 같긴 해요~ 정말 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 어제 유상무 포텐터진거 보면, 정말 김구라 말대로 옹달샘에서 나와서 혼자해야될듯 ㅋㅋㅋㅋ

 

아무튼!

 

유상무는 호미빙이라는 빙수집을 올해 5월 31일에 오픈하였죠

 

PC방을 개업했을 당시에는 사인회를 했는데,

빙수집 오픈때는 타로술사로 변신해서 타로빙수 먹으면 타로점 봐준다고 이벤트를 하였죠

 

 

















 

 

 

 

 

 

주식회사 츄릅의 대표이사 유상무!

 

샹떼 PC방이 전국 450개 이상의 매장을 냈었구나 'ㅁ' 전혀 몰랐네~

 

유상무 이런거 보면 평상시 방송에서 보던 이미지랑 상당히 다르게 능력있는듯~

 

 

 

 

 

 

호미빙에는 대표인 유상무 말고, 유세윤, 강예빈, 안영미, 박성광도 있다고 해요~

 

 

 

 

 

 

좋을 호! 맛 미! 얼음 빙! 호미빙!

 

 

 

 

 

 

이게 대표메뉴이기도 하면서 인기도 가장 많은 망고빙수라고 하죠 'ㅁ'b

 

 

 

 

 

 

그리고 다음으로 인기 많은 초코빙수!!

 

 

 

 

 

 

타로 빙수도 인기 만점 'ㅁ'b

 

나머지 빙수는 어떤지 모르겠네여 ㅋㅋㅋㅋ

 

 





 

 

 

 

 

이건 약간 공차 느낌?

 

공차도 한동안 정말 빠져들어서 미친듯이 먹었었는데,

이제는 좀 뜸하게 되네요;;;

 

 

 

 

 

 

 

망고 맛있겠다!!!

 

 

 

<(주)츄릅의 대표 유상무의 호미빙 홈페이지 주소>

 

http://www.homibing.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