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장윤정 어머니 육흥복,송지호,남동생 장경영,장윤정 엄마 사건,동생 본문

이슈/뉴스。

장윤정 어머니 육흥복,송지호,남동생 장경영,장윤정 엄마 사건,동생

특별한 무언가 2013. 11. 27. 10:47

 

 

 

장윤정 어머니 육흥복,송지호,남동생 장경영,장윤정 엄마 사건,동생

장윤정 어머니,엄마,이혼,고발,핫팬츠,새어머니,남동생

장윤정 엄마도박,친엄마,친어머니,재혼가정,재산

장윤정 외삼촌,엄마외도,남동생회사,집안,동생,가족

장윤정 전 팬클럽 회장 송지호 고발 이유 너무 사랑해서;;;

 

 

<관련글>

 

장윤정 팬클럽회장 송지호 얼굴 사진,레모네이드 팬카페 회장 아니다?

 

 

 

 

 

 

 

 

 

장윤정 어머니, 엄마가

딸인 장윤정 처벌을 원했다고 하네요

 

장윤정 어머니는 26일 경기도 용인 동부경찰서에서 진행된

송씨의 장윤정 고발건 참고인 조사를 받았다고 해요

 

장윤정 엄마는 이날 위치추적 및 감금폭행에 대하여

이야기했다고 하네요

 

장윤정 어머니는

어미로써 할 짓은 아니긴 하나, 잘못된 일은 말을 해야 된다고

밝혔다고 해요

 

장윤정이 본인은 위치추적하면서 병원에 감제로 입원시켰으며,

얼토당토않는 소문을 냈다고 주장하고 있어요

 

딸이 잘못되기를 바라는 어미는 없을거라며,

경찰서에 오기 전, 딸을 만나기 위하여 집에 찾아갔는데,

사설 경비원들이 욕하는 것만 듣고 왔다고 해요

 

어미에게 중국 사람을 시켜서 죽이겠다고 하였다고 말했죠

 

장윤정이 나와서 장윤정 입을 통하여 그 말을 해야지만

진실이 밖으로 나올 수 있다며,

처벌을 원하는 쪽으로 가야겠다는 생각을 한다고 말했죠

 

한편,

장윤정 팬클럽 회장이라고 하는 송씨는

10월 16일, 장윤정 거주지 - 경기도 용인시 내 동부경찰서에

장윤정을 감금, 폭행, 협박, 불법위치추적, 법정거짓문서작성,

육씨 감금시도, 육씨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고발장을 제출하였죠

 

 

















 

'~';;;

 

대체 이 가족간 진흙탕 싸움은 언제 끝이 나는건가요;;;

 

아버지, 아빠가 재혼해서 새엄마가 계모라는 둥~

(재혼 가정)

남동생 폭로하고 이모글도 올리고~

장윤정 임신 루머 상대가 누구냐는 글도 있고~

재산이 얼마길래 엄마가 뭐 외도하고 도박하냐는 글도 있고~

 

아무튼!

이 이상한 가족간 싸움에서

현재까지 완벽한 진실은 나오지 않았어요

 

누가 맞는말을 하는거고 누가 거짓말을 하는건지는

과연 나올지는 의문이긴 하나,

예전에는 이런 사건이 있었구나 싶었는데,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눈쌀을 찌푸리는 사건이 되어버렸네요

 

그만 원만한 해결을 보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