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안동 유조차 사고,안동화재,안동불,안동교통사고,안동탱크로리 화재,안동 트럭 유조차 충돌,안통 유조차 트럭 충돌,안동 터미널 화재,안동 시외버스터니널 앞 도로 불바다,안동 폭발 사고 본문

이슈/뉴스。

안동 유조차 사고,안동화재,안동불,안동교통사고,안동탱크로리 화재,안동 트럭 유조차 충돌,안통 유조차 트럭 충돌,안동 터미널 화재,안동 시외버스터니널 앞 도로 불바다,안동 폭발 사고

특별한 무언가 2014. 8. 6. 11:11

 

 

 

안동 유조차 사고,안동화재,안동불,안동교통사고,안동탱크로리 화재,안동 트럭 유조차 충돌

안통 유조차 트럭 충돌,안동 터미널 화재,안동 시외버스터니널 앞 도로 불바다,안동 폭발 사고

 

 

 

 

 

 

 

 

오늘 아침 9시 54분 쯤, 경북 안동시 노하동 안동시외버스터미널 앞 도로에서

15톤 탱크로리와 트럭이 충돌하는 교통사고가 발생되었죠

 

이 사고로 인하여 도로에 불/화재가 발생되게 되었어요

 

경찰 및 소방당국에서는 현장에 출동하여 현재 화재를 진압하고 있으나,

도로 위에 너무나도 불이 많이 번져서 진압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하네요

 

두 차량을 운전한 운전자들은 스스로 차에서 탈출하였다고 해요

 

사고 당시에 탱크로리/유조차와 관광버스가 충돌했다고 보도되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관광버스가 아니라 트럭이라고 하네요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확인되지 않았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