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장수원 유플러스 광고 영상,장수원 유플러스 동영상,장수원 광고 영상,장수원 cf 영상,장수원 발연기,장수원 사랑과전쟁 아이돌특집 다시보기,장수원 로봇 연기,장수원 유플러스 광고 동영상 본문

이슈/뉴스。

장수원 유플러스 광고 영상,장수원 유플러스 동영상,장수원 광고 영상,장수원 cf 영상,장수원 발연기,장수원 사랑과전쟁 아이돌특집 다시보기,장수원 로봇 연기,장수원 유플러스 광고 동영상

특별한 무언가 2014. 8. 6. 16:32

 

 

 

장수원 유플러스 광고 영상,장수원 유플러스 동영상,장수원 광고 영상

장수원 cf 영상,장수원 발연기,장수원 사랑과전쟁 아이돌특집 다시보기

장수원 로봇 연기,장수원 유플러스 광고 동영상

 

 

 

로봇연기 발연기의 달인 장수원이 유플러스 모델로 선정되어서 CF를 찍었네여 ㅋㅋㅋㅋㅋ

 

유플러스 항상 최근에 가장 핫한 사람을 모델로 사용하곤 했는데,

이번에는 진짜 신의 한수네여 ㅋㅋㅋㅋㅋ

 

그래! 이런 아이디어를 내야지 뜨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쓰신 표정 ㅋㅋㅋㅋ

 

 

 

 

 

 

장수원 이번에 광고 영상 뜬다음에 걱정했나보던데~

이번에 빵 떴어요~ ㅋㅋㅋ 너무 걱정하지말아요~

 

 

















 

 

 

<장수원 U+ 광고 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연기하는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하네

 

NG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이의 배신! 가족과 친구!

 

 

 

 

 

 

괜.찮.아.요.많.이.놀.랬.죠.

 

 

 

 

 

 

궁서체 ㅋㅋㅋㅋㅋ

 

 

 

 

 

 

드루와 드루와~

 

 

 

 

 

 

발로발로발로~

 

 

 

 

 

 

마지막 표정까지 리얼하게!

 

 

 

 

 

 

발로미 아니라 팔로미라고 ㅋㅋㅋ

 

 

 

 

 

 

이거 200만 넘지 않았나? ㅋㅋㅋㅋ

 

 





 

 

 

아래 영상은 예전에 사랑과전쟁에 나왔을 때 모습이에요 ㅋㅋㅋ

 

유플러스 광고랑 연기 똑같음 ㅋㅋㅋㅋ 진짜 로봇 연기 달인

 

 

 

<사랑과전쟁 아이돌특집 장수원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똑같네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