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오지호 은보아,오지호 아내 은보아,오지호 부인 은보아 나이,오지호 이영자 동영상,이영자 오지호 나쁜손 동영상,이영자 오지호 동영상,오지호 전여자친구 자살,오지호 전여친,오지호 전애인 본문

이슈/뉴스。

오지호 은보아,오지호 아내 은보아,오지호 부인 은보아 나이,오지호 이영자 동영상,이영자 오지호 나쁜손 동영상,이영자 오지호 동영상,오지호 전여자친구 자살,오지호 전여친,오지호 전애인

특별한 무언가 2014. 8. 6. 15:53

 

 

 

오지호 은보아,오지호 아내 은보아,오지호 부인 은보아 나이

오지호 이영자 동영상,이영자 오지호 나쁜손 동영상,이영자 오지호 동영상

오지호 전여자친구 자살,오지호 전여친,오지호 전애인

 

 

 

 

 

 

 

 

 

 

















 

 

 

어제 택시에서 나쁜손 레전드 사건의 두 주인공인 이영자와 오지호가 5년만에 만난 모습이 나왔죠 ㅋ

 

이영자는 5년전보다 8kg이 쪘다면서 이번에도 안길거라고 말하고선 오지호를 향해 돌진하였죠

 

하지만, 이번에는 다행스럽게도 오지호가 나쁜손 없이 잘 이영자를 안아주었어요 ㅋㅋ

 

과거 이영자와 오지호의 민망한 레전드 포옹 영상에 대해서,

오지호는 처음에는 몰랐다가 주변에서 말을 해줘서 1년 후에야 알게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그 때 협찬으로 받은 명품 브랜드 가죽자켓 찢어져서,

결국에 200~300만원 정도 본인 돈 주고 구입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ㅋㅋ;;

 

오지호 아내는 회사일로 우울하고 힘들면 이 영상을 보고 많이 웃는다고 해요 ㅋ

(결혼하기 전부터 알고 있었다고~)

 

그래서 이번에 택시에 나온다는 기사를 보고서, 재미있을 것 같다고 기대를 했다 하네여~

 

오지호는 올해인 2014년 4월, 3살 연하의 은보아 씨와 1~2년동안 교제한 끝에 결혼식을 올렸죠

 

오지호의 올해 나이가 39살이니, 부인 은보아 씨는 36살이겠네요

 

오지호 부인 은보아 씨는 상당한 미모를 소유하고 있는 분이라고 하죠

 

오지호가 아내를 처음 보자마자 반했다고, 그래서 결혼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고,

먼저 사귀자고 말을 했고, 그렇게 연애를 하다가 결혼까지 성공하게 되었다고 하죠

 

오지호가 결혼한다는 사실이 알려진 이후, 와이프가 재벌이라는 소문이 나온적이 있죠

 

하지만, 재벌가가 아니라 그냥 장모님이 의류사업을 하고 계신거라고 하네요

 

은보아 씨는 엄마 회사에서 일을 도와주고 있다고~

 

 





 

 

 

<오지호 나쁜손 동영상>

 

 

 

 

한편, 오지호는 과거 슬픈 사건을 한번 겪은적이 있죠

 

바로 당시 여자친구가 자살을 한 사건이에요

 

2007년 1월, 유흥업소에 종사하고 있던 전여친이 자살을 하였고,

이에 대한 충격으로 오지호가 한동안 방송을 잠정 중단하기도 했죠

 

당시에 한예슬과 함께 찍은 환상의커플 드라마가 대박 성공을 거두었는데,

오지호는 이 사건으로 인하여 개인적으로는 참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하죠

 

 





 

 

Comments